씨스타 노래모음씨스타 노래모음

Posted at 2013. 7. 4. 12:43 | Posted in MUSIC/K-POP

씨스타 노래모음

한개의 영상이 끝나면 곧바로 다음 영상으로 넘어갑니다.^^


최근 신곡으로 1위달성을... 뭐 씨스타는 나왔다하면 1위네요. 왜? 노래가 좋으니까.
아이돌 답지 않은 수준급 노래실력과 퍼포먼스. 솔직히 1집때도 노래 좋았는데 인지도가 없어서 노래만 대박.
2집부터 본격적으로 환상적인 무대로 군부대 위문공연 1위 아이돌 그룹이 되었구요.

솔직하고 대담한 토크로 예능에서도 대박이 났었죠. ㅎㅎ
그리고 나오는 노래마다 수준급 노래실력으로 1위 달성. 정말 멋진 걸그룹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오늘 그녀들의 노래모음을 통해 최근곡부터 지난 히트곡까지 모두 감상하며 힐링해 볼까 합니다.
오늘같이 무덥고 우중충한 날에는 신나는 씨스타 노래모음으로 힐링하세요.


곡 리스트

1. give it to me

2. 있다 없으니까

3. 나혼자

4. Loving U

5. So Cool

6. Ma boy

7. 니까짓게

8. 가식걸

9. 푸시푸시

10. The way you make me melt(넌 너무 야해)

11. A week(일주일)

12. Crying

모두 정말 대박 노래들이네요. 10~12번은 이번 2집앨범 수록곡인데요.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죠? 씨스타 정말 노래 힐링하기에 적합하네요.


보컬에 소유/효린 랩에 보라 서브보컬 다솜.

씨스타가 대박이 났던 이유는 무대 연습영상을 소속사에서 선보이고 난 뒤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그 이후로 이곳저곳에서 무대 연습영상을 올리고 있죠 ㅎㅎ 그래도 씨스타가 최고라는.


4분 모두 각자의 개성을 가지고 노래도 잘하시고 랩도 잘하시고 무엇보다 군무가 ㄷㄷㄷㄷ합니다.

소유씨는 다양한 가수들의 피쳐링도 해주시면서 점점 노래실력이 늘어가시는 것 같고

다솜씨는 연기로 영역을 넓히고 있죠 ㅎㅎ 효린씨는 노래가...정말 불후의명곡에서도 인정받은

최고의 보컬이며, 보라씨는 다양한 랩과 예능 그리고 섹시한 댄스로 크게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언제나 멋지고 최선을 다하며 가면갈수록 호감이 되는 걸그룹! 씨스타의 사진모음 만나보시면서 마치도록할께요.






각자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는 그녀들 앞으로도 더욱 멋진 무대와 노래를 들려주시길 바랍니다.

우리를 힐링해주세요!!ㅎㅎㅎ







노래와 춤을 겸비한 프로젝트 그룹 효린과 보라의 씨스타 19 역시 대박!!









걸그룹들이 너무나 많이 생겨나는 시점. 씨스타만은 특별합니다. 멋진 노래실력과 군무로 앞으로도 우리를 행복하게 해주길.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원 노래모음 - 이 시대의 가왕  (4) 2013.07.08
버즈 노래모음 듣기  (4) 2013.07.05
구가의서 OST 모음, 연속듣기  (0) 2013.07.02
버스커버스커 전곡듣기  (0) 2013.06.28
아이비 - I DANCE 듣기/뮤직비디오  (0) 2013.0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