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늴리리야 뮤비지드래곤 늴리리야 뮤비

Posted at 2013. 12. 18. 17:33 | Posted in MUSIC/K-POP

지드래곤 늴리리야 뮤비


늴리리야 친숙하죠?ㅎㅎ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듯한 이름~!! ㅎ 바로 민요를 샘플링하여 만든 힙합곡이랍니다. 

한국적인 음악을 힙합적으로 해석하면 어떤곡이 나올지 궁금하시죠?ㅎㅎ 역시 작곡과 작사에 지드래곤이

모두 참여한 곡~!! 역시 음악성은 최고네요 지드래곤 ㅎㅎ 늴리리야를 이렇게 해석가능하다닌 ㅎㅎ

뮤비에서는 지드래곤의 코믹한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ㅎㅎ 그럼 함께 뮤비와 라이브 보시죠.

아 !! 그리고 요 늴리리야가 세계 적으로 유명한 미국 힙합계의 대모 미시 엘리엇과 함께 하였다고 하구요.

미국 음악잡지 콤플렉스에서 올해의 50곡에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ㅎㅎ 비공식적으로 은퇴를

선언했던 미시 엘리엇이 나오다니 정말 대박이네요 ㅎㅎ




 

뮤비에 등장하는 분들도 참 많구요 ㅎㅎ 처음 시작할때 ㅎㅎ 민요로 시작하는게 너무 신선하네요.
다양한 yg식구들이 나와서 응원해주는 뮤비 함께 만나보시죠 ㅎㅎ


라이브 영상도 정말 최고네요 ㅎㅎ 힙합곡 진짜 완전 요즘 너무 빠져사는듯 ㅎㅎ 

특히 지드래곤이라서 더욱 그런듯 같기도 하구요 ㅎㅎㅎ 


  


이것은 힙합 우리나라 민요에 랩핀...완전 멋지네요 ㅎㅎㅎ 난 한류보단 일류~

수질 높은 내 일률~ 멋진 가사가 확 와닿는 힙합곡 ㅎㅎ 지드래곤 랩 정말 최고죠 ㅎㅎㅎ

이건 랩으로 하는 국제적 외교 ㅎㅎ 정말 패기 넘치면서 자신감 쩌는 모습 너무

멋져요 ㅎㅎㅎ 88년도 8월 18일 생 뭘 가져가도 너보다 많은 8자~ ㅎㅎ 라임 죽이는군요

늴리리야 ㅎㅎ 민요를 현대곡으로 해석한게 뭐 최근일은 아니지만 힙합곡으로 해석하니

느낌이 사뭇 다르고 너무 신나네요 ㅎㅎㅎ 역시 우리것이 좋은 것이지라~




미시엘리엇과 함께 무대에 선 지드래곤의 모습 ㅎㅎ 라이브 영상으로도 있으니 즐감하세용 ㅎ





외국에서도 주목받는 패셔니스타이자, 가수~!! 정말 지드래곤씨는 세계적인 스타시네요^^

요런 가수가 많아야 우리 케이팝의 위상이 쭉쭉 올라갈듯 ㅎㅎㅎ 노래로 여러분들도 늴리리야 해보세욯ㅎ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효린 너밖에몰라 뮤비  (0) 2013.12.19
지드래곤 삐딱하게 듣기  (0) 2013.12.18
지드래곤 니가뭔데 뮤비  (1) 2013.12.17
지드래곤 black 뮤비  (2) 2013.12.17
에일리 얼음꽃 듣기  (0) 2013.1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