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너밖에몰라 뮤비효린 너밖에몰라 뮤비

Posted at 2013. 12. 19. 10:56 | Posted in MUSIC/K-POP



효린 너밖에몰라 뮤비


아이돌 중 가창력 1위 하면 떠오르는 그룹 씨스타 그중에서도 리드보컬을 맡고 있는 효린씨의

솔로앨범으로 요즘 정말 핫했죠. 응답하라 1994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칠봉이 유연석씨가 상대역으로

등장한 뮤비 너밖에몰라가 오늘의 힐링뮤직 주인공입니다. 데뷔때부터 함께해온 용감한형제와 함께 작업한

너밖에몰라는 파워풀한 가창력과 더불어 귀를 간지럽히는 가성으로 좌중의 이목을 집중시켜주셨죠.

가창력하면 효린~!! 댄스 아이돌 그룹중 단연 돋보이는 가창력의 효린씨~!! 이번 솔로앨범 벌써부터 대박났죠 ㅎㅎ

섹시한 안무와 더불어 멋진 노래솜씨 뮤비로 만나보시죠.



유연석씨 요즘 정말 핫한 배우중 하나죠 ㅎㅎ 효린씨와 멋진 감정연기 너무 멋지네요 ㅎㅎ

특히 효린씨는 춤을 추면서 저런 곡을 소화한다는게 정말 대박이죠.

씨스타 이젠 가요계 걸그룹중 최고의 위치에 서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ㅎㅎ

씨스타 4명이 함께 나오는 앨범도 얼릉 선보여주셨으면 좋겠어요^^



라이브를 감상하시면 왜 효린씨가 노래 대박인지 알 수 있을거에요^^ㅎ

특히 다리를 벌리는 안무...저기서 기자가 안티라는 사진이 sns를 떠들썩 하게 하기도 했죠 ㅎㅎ

그만큼 인기 있기에 가능했던게 아닐지 ㅎㅎㅎ 




가사도 함께 보여드릴께요 ㅎㅎ 자기밖에 모르는 남자에게 일침을 가하는 가사네요 ㅎㅎ

멋대로 하지말라구~!! 먹고싶은것도 상의해서 정해야 해요 ㅠㅠ 여성분들의 마음을 잘 말해주고 있죠 ?ㅎㅎ

랩부분도 참 좋고 무엇보다 귀를 간지럽게 하는 가성이 마음에 꼭 들었던 곡입니다 ㅎㅎ

효린씨 정말 가창력 ....일품이네요^^ㅎㅎ 굳굳~!!






b컷 화보에서는 귀여우면서 섹시한 복서의 느낌을 살려주셨네요^^ㅎㅎ

정말 씨스타 등장이후에 미의 기준이 살짝 바뀐듯 해요 ㅎㅎ 건강미 넘치는 태닝피부에 근육들~!!

정말 4분 모두 여신으로 요즘 주목받고 있죠^^






머리스타일에 따라서 전혀다른 느낌도 굳~!!ㅎㅎㅎ 

효린씨의 곡 그리고 씨스타의 곡으로 한동안 여러분들의 귀를 즐겁게 해드리겠습니다.^^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효린 너밖에몰라 안무 배우기  (0) 2013.12.23
씨스타 give it to me 뮤비  (0) 2013.12.19
지드래곤 삐딱하게 듣기  (0) 2013.12.18
지드래곤 늴리리야 뮤비  (0) 2013.12.18
지드래곤 니가뭔데 뮤비  (1) 2013.1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