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give it to me 뮤비씨스타 give it to me 뮤비

Posted at 2013. 12. 19. 13:30 | Posted in MUSIC/K-POP



씨스타 give it to me 뮤비


올해 6월 발매된 2년만의 씨스타 정규앨범의 타이틀곡 give it to me~!! 역시 한군데 모이시면 더욱 보기 좋은

씨스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ㅎ 영화 물랑루즈를 보는 듯한 씨스타의 미를 볼 수 있는 뮤비는 정말 화제였죠.

가창력도 춤도 정말 최고신 씨스타~!!ㅎㅎ 특히 정규앨범인 만큼 다른 곡들도 정말 좋은 곡들이 참 많았죠.

뮤비 중 후반 가서 일렬로 쭉 늘어서서 안무를 보여주는 모습은 정말 장관이었죠. 왜 최고의 섹시 걸그룹인지

알게 해준 곡이기도 하구요. 여름에 정말 이곡으로 음원차트를 평정해주셨습니다.^^ 뮤비 마지막 부분에는

동엽신이 나와 ㅎㅎ 재미를 더해주었습니다.^^ㅎㅎ 



정말 4명의 여신이네요 ㅎㅎ 특히 씨스타는 여름시즌 더욱 인기가 높죠 ㅎㅎ 
이제 군대에서 원하는 1등 아이돌 ㅠㅠ 제 군대시절에는 없었는데 말이죠 ㅠㅠㅎㅎㅎㅎ
소유씨도 최근 착해빠졌어로 매드클라운씨와 호흡을 맞추었구요. 보라씨는 예능감이 탁월하며
다솜씨는 연기로 쭉쭉 나아가고 계시죠 ^^ ㅎㅎ


라이브 영상으로 좀더 실감나는 음악을 감상해보세요^^ㅎㅎ

춤추면서 저렇게 노래부르기 쉽지 않은데 말이죠 ㅎㅎ 열정이 남다른 씨스타 같아요 ㅎㅎ

더구나 매번 공개되는 안무영상은 더욱더 대박의 길을 걷곤 하죠 ㅎㅎ

노래도 좋고 안무도 좋고~!! 최고최고~!!




give it to me 달라는건 사랑이었네요. 사랑만 주면 되는데 왜 안주는 것이여~!!

사랑만 주는 여자들 그러나 남자는 사랑을 주지 않네요 ㅠㅠ 사랑만 달라는....씨스타의 간절한 외침~!!

후렴구가 반복되어서 조금은 지루하겠다는 생각은 NONO~!! 그냥 신나는 멜로디와 사운드 그리고

4분의 보컬과 랩에 취하면 시간가는줄 모르겠네요^^ 라이브 영상과 뮤비로 준비해본

씨스타의 GIVE IT TO ME~!! 오늘도 신나게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요즘엔 걸그룹도 예전처럼 이쁘면 다 되는게 아닌가봐요.

실력이 뒷받침 되어야지만 주목받고 인기가 높아지는 것 같아요. ㅎㅎ

씨스타는 사실 처음엔 비쥬얼그룹은 아니었죠. 그런데 가면갈수록 호감형에

무엇보다 노래를 워낙 잘하시니^^ㅎㅎ







이젠 대한민국 걸그룹을 대표하는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씨스타~!!



노래도 안무도 그리고 미모도 점점 눈부시게 발전하고 계시네요^^

씨스타의 타이틀곡만 모아서 들어도 너무너무 신난다는 ㅎㅎ 다 소개해드릴래요^^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씨스타 PUSH PUSH 가사,듣기  (0) 2013.12.23
효린 너밖에몰라 안무 배우기  (0) 2013.12.23
효린 너밖에몰라 뮤비  (0) 2013.12.19
지드래곤 삐딱하게 듣기  (0) 2013.12.18
지드래곤 늴리리야 뮤비  (0) 2013.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