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삐딱하게 듣기지드래곤 삐딱하게 듣기

Posted at 2013. 12. 18. 20:00 | Posted in MUSIC/K-POP



지드래곤 삐딱하게 듣기


지드래곤의 4개의 타이틀곡중 아직도 가장 인기 있는 곡은 바로 삐딱하게 입니다 ㅎㅎ

정말 직설적인 가사와 함께 따라부르기도 쉽고 정말 신나는 경쾌한 분위기의 곡이죠. 랩부분도 보컬부분도

참 맘에 드는 지드래곤의 최근 가장 인기 있는 곡이라고 생각되네요. ㅎㅎ 무엇보다 뮤비에서의 모습은.

상남자 그자체 ㅎㅎㅎ 지드래곤씨 점점 몸에 근육이 많아지고 있다는 사실 다들 잘 아시죠?ㅎㅎ

정말 남자로 변모해가는 지드래곤씨가 아닐 수 없네요 ㅎㅎ 굳굳~ 그럼 상남자 스타일의 창법과~!!

화끈하게 날리는 랩핀 함께 보시죠.



뮤비 초반부터 정말 상남자 스타일로 거리 뛰어다니시네요 ㅎㅎ 

가사에 맞게 구성된 뮤비의 내용이 정말 잼납니다 ㅎㅎ 시비 걸고...ㅠㅠ

저런 무서운 스타일도 참 잘어울리세요 ㅎㅎㅎ 

헤어진 연인때문에 삐딱하게 구는 남자의 심리상태를 잘 보여주고 있네요. 

가끔 그럴때 있잖아요 오늘은 삐딱하고 싶다. 그런날요 ㅠㅠ



라이브도 함께 보실까요?ㅎㅎ 저런 정장스타일도 어울린다니....정말 괜히 세계적으로 러브콜 받는

패셔니스타 아니에요 ㅎㅎ 지드래곤이라서 가능한거에요 ㅎㅎㅎ



                       


영원한건 절대 없죠. 뭐 영원히 사귈수는 없는 노릇이니까요. 공감가는 부분도 많은 가사네요.

특히 전 요곡이 좋았던게 직설적인 랩부분이 정말 좋았어요. 사탕발린 위로따윈 집어쳐

하늘에다 침을 칵~  내심심풀이 화풀이 상댄 다른 연인들~!! ㅎㅎㅎ 정말 좋더라구요

직설적으로 랩핀하는게 너무 멋져보였네요 ㅎㅎㅎ







뮤비장면 캡쳐해봤는데요...정말 간지가.... 후덜덜 합니다 ㅎㅎㅎ

인상쓴것도 너무 멋지세요 ㅎㅎㅎ




오늘은 늴리리야 삐딱하게 두곡으로 마무리 지을까 합니다 ㅎㅎ 더 좋고 신나고 즐겁고

행복하게 우리를 만들어주는 음악으로 돌아오도록 노력할께요^^ 그럼 모두 빠이~!!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씨스타 give it to me 뮤비  (0) 2013.12.19
효린 너밖에몰라 뮤비  (0) 2013.12.19
지드래곤 늴리리야 뮤비  (0) 2013.12.18
지드래곤 니가뭔데 뮤비  (1) 2013.12.17
지드래곤 black 뮤비  (2) 2013.12.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