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너밖에몰라 안무 배우기효린 너밖에몰라 안무 배우기

Posted at 2013. 12. 23. 14:39 | Posted in MUSIC/K-POP



효린 너밖에몰라 안무 배우기


요즘 핫한 댄스음악 효린 너밖에 몰라~ 역시 댄스곡이다 보니 섹시한 효린씨의 춤을 배우고자 하는 분들이 참 

많으시죠?^^ 음악만 소개해드리다 이젠 안무들도 하나씩 선보여드릴까 합니다. 춤과 노래는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이니까요^^ 오늘은 그 첫번째 시간으로 효린씨의 너밖에 몰라 다양한 안무 영상을 준비했는데요.

집에서 연습하시다 보면 충분히 멋진 댄스를 배우실 수 있을 것 같네요 ㅎ 뭐 기본기가 아예 없는 분들의 경우에는

가까운 댄스학원으로....고고...^^ 요즘은 춤에 대한 관심도도 정말 많이 높아져서 가르쳐주는 곳이 참 많더군요 ㅎㅎ

그럼 효린 너밖에몰라 그냥 안무, 안무 거울모드, 그리도 다른 배우기 영상들도 함께 보시죠.^^


 

기본 안무영상이죠. 뭐 워낙 인기 있는 곡이다 보니 안무도 안 어색하시죠?^^
씨스타는 예전에 대박으로 뜬 것이 바로 안무영상때문이었죠. 그간 소속사측에서 공개를 잘 하지 않던 
안무영상들을 공개하여 크게 인기를 얻었죠. 특히 보라씨의 봉춤은 정말 대박오브 대박이었어요 ㅎㅎ

 

요건 요즘 뜨고 있는 안무 거울모드란 것인데요. 집에서 혼자 연습하기엔 요게 더 좋겠죠?^^ㅎㅎ
거울보면서 연습하실분들에겐 필수 영상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느리게 안무 배우기 입니다. 친절하시게 천천히 알려주시네요^^ 요정도 영상이면 효린 너밖에몰라 안무 배우기도
그리 어렵지 않으실 것 같죠?^^


댄스팀이 선보이는 너밖에몰라 안무~!! 효린씨 춤 정말./././.섹시하시네요^^

요 4가징 영상으로 연습하시면 효린씨 곡 너밖에몰라도 쉽게 배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요즘들어 더욱 건강미넘치는 섹시미로 남심을 흔들어주고 계신 효린씨~!! 털털한 성격과 말투로 여성팬들도 정말 많으신게

특징이죠 ㅎㅎ 노래도 춤도 정말 대박~!! 이번앨범 정말 노래 너무 좋네요^^ 안무도 배우셔서 함께 친구들과 추시면서 즐거운 시간 

되시면 좋겠어요 ㅎ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씨스타 가식걸 뮤비감상/안무  (0) 2013.12.23
씨스타 PUSH PUSH 가사,듣기  (0) 2013.12.23
씨스타 give it to me 뮤비  (0) 2013.12.19
효린 너밖에몰라 뮤비  (0) 2013.12.19
지드래곤 삐딱하게 듣기  (0) 2013.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