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타 가식걸 뮤비감상/안무씨스타 가식걸 뮤비감상/안무

Posted at 2013. 12. 23. 19:30 | Posted in MUSIC/K-POP



씨스타 가식걸 뮤비감상/안무


6월에 등장하고 곧바로 다양한 활동을 펼친 씨스타 8월에는 귀여운 컨셉의 가식걸로 새롭게 돌아와

화제가 되었죠 ㅎ 이때부터 안무영상이 슬슬 떳던것 같아요 ㅎ

첫 데뷔곡 부터 엠넷차트 2위를 차지하며 인기몰이를 했던 씨스타....아 제가 몰랐던게 그때 티비와 그렇게

친한 입장이 아니었나봐요^^ㅎㅎ 

가식걸 역시 용감한형제의 곡으로 가식적이지만 한남자만을 사랑하는 여자의 귀여운 심리묘사가

들어있어 듣는내내 미소를 번지게 한 곡이었죠. 어떤 곡이었는지 궁금하죠?^^ 함께 뮤비도 보시고

안무영상도 함께 보세요~!!



한편의 로맨틱 코메디를 보는 듯한 가식걸 뮤비 재미나게 감상해보실 바래요^^



씨스타는 안무영상으로도 정말 유명하시죠. 가식걸 안무 보기를 통해서 정말 큰인기를 얻었습니다.
무대의상이 아닌 수수한 복장으로 멋지게 안무를 선보여주시는 그녀들~!! 소속사의 전략이 제대로 먹혀들었죠^^
두번째 안무영상은 임혜진씨가 선보여주신 가식걸 안무입니다.^^


사랑하는 남자앞에서 가식을 보이는 귀여운 여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가사의 내용이네요^^
흔히 내숭이라고 부르기도 하죠 ㅎㅎ 가식걸이라는 네이밍속에 가사의 내용을 잘 살펴보면 귀여운 여자의
모습을 볼 수 있네요. 사랑에 빠진 귀여운 여자의 모습~ 싱글앨범 2개는 모두 톡톡튀는 귀여운 매력의 씨스타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였죠. ㅎㅎ 이후에 점점 섹시해져 가는 그녀들을 볼 수 있답니다 ㅎㅎ 여름을 지배하는 걸그룹~!!ㅎㅎ








춤추는 모습 캡쳐해도 참 아름다우시네요 ㅎㅎ 
뮤비감상과 안무로 함께 본 씨스타의 가식걸~ 다음 앨범도 과연 여름에 나올지 궁금해지네용 ㅎㅎ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씨스타 so cool 감상하기  (0) 2013.12.24
씨스타 니까짓게 뮤비/가사  (0) 2013.12.24
씨스타 PUSH PUSH 가사,듣기  (0) 2013.12.23
효린 너밖에몰라 안무 배우기  (0) 2013.12.23
씨스타 give it to me 뮤비  (0) 2013.1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