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차일드 사랑하니까문차일드 사랑하니까

Posted at 2014. 1. 3. 17:15 | Posted in MUSIC/K-POP




문차일드 사랑하니까


엠씨더맥스의 이전 이름 문차일드라는거 팬이라면 다들 알고 계시죠?^^ㅎㅎ 그당시 사랑하니까를 오늘 들려드리려

합니다. 이번 7집앨범도 대박 오브 대박이던데 ㅎㅎ 과거 곡들도 좋은 곡들이 정말 많거든요 ㅠㅠ

국내 이름있는 보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이수~!! 그의 목소리는 정말 국내 3대 보컬이라고도 말을

많이들 하시는데요. 풋풋했던 2001년 지금으로부터 무려 13년전 엠씨더맥스의 노래는 어땠을지 함께 들어보시길 바래요.

문차일드 시절 사랑하니까 오늘 들려드립니다.^^



영화의 한장면 같은 뮤직비디오. 정말 단편영화 보는듯한 느낌이에요^^

클래식과 롹의 합동 연주도 정말 대박이네요. 당시 문차일드 정말 인기 대박이었죠. 엠씨더맥스로 

이름을 변경한 이후에는 더욱 승승장구 했구요.^^ 제가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던 노래 사랑하니까~

정준호 김효진 그리고 구본승씨가 열연했던 뮤직비디오랍니다.^^



당시 20살이던 이수씨의 꿀성대를 들을 수 있는 기회랍니다 ㅎㅎ 정말 사랑하니까...노래 너무 대박이었어요.

아직도 가끔씩 떠오르는 명곡중에 명곡이죠 ㅎㅎ 특히 뮤직비디오가 너무나 영화같아서 또한번 대박이었구요.

이제 엠씨더맥스가 돌아와서 가요계는 다시 한번 전쟁모드?!!!

아이돌이 아닌 진짜 노래 잘하는 가수들이 돌아와서 정말 좋습니다 ㅎㅎ 






신세대 록그룹의 시초 문차일드 시절의 허정민씨는 이제 연기자로 변신하셨구요.^^

이수씨는 솔로 활동도 조금씩 하셨죠 ㅎㅎ  엠씨더맥스가 딱 나왔을때....아 이전곡들도 보여드려야 겠다 생각했어요 ㅎㅎ

그럼 모두들 즐거운 감상 되시길 바랍니다.^^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엠씨더맥스 사랑의 시  (2) 2014.01.04
엠씨더맥스 잠시만안녕 뮤비/원곡  (0) 2014.01.04
윤하 없어 듣기★가사  (0) 2014.01.02
[미래의선택 ost] 박효신 it's you  (0) 2014.01.02
문명진 하루하루 듣기/가사  (0) 2013.12.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