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사랑의 시엠씨더맥스 사랑의 시

Posted at 2014. 1. 4. 19:00 | Posted in MUSIC/K-POP


엠씨더맥스 사랑의 시



엠씨더맥스 변경후 성공적인 1집앨범 이후
2집으로 돌아온 엠씨더맥스의 타이틀곡 사랑의 시~!!
이수씨의 감미로운 가성을 감상 할 수 있었던 곡이었죠. 당시 젊은 층의 가수들 중에 이런 스타일의
곡을 부른 분들이 없기에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오기도 했던 곡이기도 합니다.
특히 2집은 별 그대는눈물겹다 식스센스 등 명곡이 즐비했던 앨범으로 유명하죠. 지금들어도
감미로운 엠씨더맥스의 목소리~!!^^ 11년전 곡이지만 지금 들어도 손색이 없네요 ㅠㅠ
20대 초반 분들은 모르실 수 도 있는 곡이기에~!! 감상한번 해보세요^^ 


뮤비는 역시 당시 대세에 따라서~!! 영화같은 뮤비~^^ 요즘은 스토리 위주보다 가수의 매력을 어필시키려

댄스나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과는 달리 과거에는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가 정말 인기였죠 ㅎㅎ

제작비도 정말 많이 들어가고 ㅎㅎ 곡과 어울리는 연기도 보여주었던 멋진 뮤비들이 생각해보니 참 많네요 ㅎ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부른 사랑의 시....정말 라이브도 대박이시죠 ㅠㅠ


이수씨는 세계에 내놔도 전혀 손색없는 보컬리스트 중 한명이라는 사실~!! 박효신씨와 어깨를 나란히 견주어도 손색

없을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나머지 한 분은 김범수씨~!!^^ 3분모두 정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보컬이랍니다.^^


   


사랑의 시...정말 가사도 좋고 가성 노래 너무 신선했어요^^ 여러분들도 들으시면 분명 좋아하시리라 생각합니다.







나가수에 이수씨 나와주셨으면 정말 대박이었을 텐데 ㅠㅠ 그래도 새로운 앨범으로 다양한 활동했으면

좋겠네요 ㅠㅠ 팬중 한명으로서 간절한 바램입니다.^^ 과거에 안좋았던 일들은...이제 다 털어내셨으면 좋겠네요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