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행복하지말아요 라이브/뮤비엠씨더맥스 행복하지말아요 라이브/뮤비

Posted at 2014. 1. 8. 17:50 | Posted in MUSIC/K-POP



엠씨더맥스 행복하지말아요 라이브/뮤비


아 몇일 노래 소개를 못해드렸네요. 오늘도 엠씨더맥스 노래로 들어갑니다. 2004년 무려 10년전 곡...그런데

듣는순간 아 이노래~!!! 하는게 생각나실 겁니다. 김수로씨와 최여진씨의 젊은 시절을 볼 수 있는 뮤비는

색다른 매력이네요. 엠씨더맥스 정말 드라마틱한 뮤직비디오로 유명한 것 같아용 ㅎㅎ 

배우들의 연기와 함께 노래를 감상하면 더욱 드라마틱한 전개가 돋보이죠....노래도 정말 최고구요 ㅠㅠ

그럼 한번 들어보실까요?^^ 최여진의 아버지를 찾는 과정...과연 아버지는 누구일까요?



라이브랑 음원이랑...차이가 없어요 ㅠㅠ 역시 우리나라를 대표할 만 하죠 ㅎㅎ 
뮤비 중후반가서 최여진씨 구하려다가 칼을 맞는,....그런데 ㅎㅎ 반전 ㅎㅎㅎㅎ

형사인 아버지....그리고 집을 나간 엄마 ㅠㅠ 그런데...사실 알고보니 배다른 동생이었다는...

사랑했던 여자가 자신의 동생 ㅠㅠ 정말 이런 드라마가 어디있나요 ㅠㅠ 김수로씨 불쌍해요 ㅠㅠ


가사....사랑하지마요...내가 아니면 누구와도 영원할 수 없죠 ㅠㅠ

숨겨져왔던 동생 ㅠㅠ 하지만 이미 그녀를 사랑했기에 이런말이 나올 수 있던게 아닐지...뮤비와 음악이 하나로 어우러져

정말 엄청난 감동을 주는게 행복하지말아요 같네요 ㅠㅠ 노래 너무 좋아요 ㅠㅠ 라이브도 넘넘 좋아요 ㅎㅎ

역시 엠씨더맥스는 전설입니다...다시 돌아와 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ㅠㅠ

오늘은 한곡만 소개해드리고 ㅎㅎ 내일 더 다양한 곡으로 찾아뵙도록 할께요 ㅎㅎ 






엠씨더맥스 더욱 좋은 노래들도 정말 많죠 ㅎㅎ 앞으로 하나하나 차근차근 소개해 올릴테니 기대해주세요^^

마음을 치유하는데에는 음악만한게 없는 것 같다는 생각아래 ㅎㅎ 여러분들의 마음을 더욱 편안하게 해줄 음악들로 찾아뵐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