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잠시만안녕 뮤비/원곡엠씨더맥스 잠시만안녕 뮤비/원곡

Posted at 2014. 1. 4. 16:55 | Posted in MUSIC/K-POP



엠씨더맥스 잠시만안녕 뮤비/듣기


문차일드에서 엠씨더맥스로 변신하고 나온 첫 앨범의 타이틀곡 잠시만 안녕. 일본 전설적인 롹그룹 

x-japan의 tears를 편곡하여 내놓은 잠시만안녕. 이번에도 서정적인 뮤비로 팬들의 곁으로 찾아왔죠.

가난한 달리기 선수를 하는 학생의 모습을 뮤비에 넣어 한층 가슴을 저미는 노래를 들려주었네요.

정말 명곡중의 명곡이 아닐 수 없죠. 원곡이 워낙 인기가 좋았던 곡이기에 잠시만안녕 역시도 

국내 팬들에게 친근하고 좋게 다가왔던 것 같네요. 그럼 함께 뮤비와 원곡까지 다양하게 감상해보시죠.



 

육상선수 학생과 여학생의 사랑 이야기. 
음악이 정말...가슴을 많이 아프게 해줬네요 ㅠㅠ 뮤비와 함께 감상하면 더 그렇답니다 ㅠㅠ

 

근데 참 엠씨더맥스 이기적인게....ㅎㅎ 라이브도 이렇게 잘 부르셔도 되는 건가요?
그리고 따라부르기가 너무 힘들어요 ㅠㅠ 완벽하게 소화하는 분 몇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ㅠㅠ
케이팝스타에서 매번 노래는 타고나는 거라는데 진짜인것 같아요 ㅠㅠ


전설적인 x-japan의 tears도 함께 감상해보시죠 ㅎㅎ 잠시만안녕의 원곡으로 이 역시 다시 재조명 되었었죠 ㅎ

당시 국내에서는 x-japan의 팬들도 상당히 많았기에 잠시만안녕이 더욱 인기를 얻었던 것 같습니다.



x-japan의 요시키와 손잡고 문차일드에서 엠씨더맥스로 변신을 꾀한 3분~

멤버 허정민씨는 연기자로 데뷔하셨구요 ㅎㅎ 3분이서 활동을 하고 계시죠 ㅎㅎ

아직도 꾸준히 팬들이 많은 이유는 워낙 노래를 잘하시기 때문 ㅠㅠ 

국내 밴드 그룹중에 최고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ㅠㅠ

물론 발라드 쪽으로요 ㅎㅎ


가사를 보면....참 아름답네요 가사가 ㅠㅠ 



당시 이수씨의 모습. 정말 풋풋 하시죠?^^ㅎㅎ

생각해보면 문차일드 시절보다 엠씨더맥스로 활동하면서 더욱 인기가 많아진 것 같아요 ㅎㅎ

문차일드 시절에는 아 그냥 노래 잘하는구나....근데 엠씨더맥스 오면서 와...진짜 잘하는 구나 ㅠㅠ

그런데 당시에 워낙 노랠 잘하는 분들이 많으셔서요 ㅠㅠ 요즘같은 시기에 딱 데뷔하셨으면...뭐....

그냥 매일 1등 하셨을 듯 ㅎㅎㅎ







이번 앨범 매일 듣고 있는데도 너무 좋네요 ㅠㅠ 최근 앨범 소개해드리기 전에 먼저 과거 좋은 곡들부터 만나보세요^^

과거 노래지만 참 명곡이 많은 엠씨더맥스 이니까요 ㅎㅎㅎ

'MUSIC > K-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엠씨더맥스 행복하지말아요 라이브/뮤비  (0) 2014.01.08
엠씨더맥스 사랑의 시  (2) 2014.01.04
문차일드 사랑하니까  (2) 2014.01.03
윤하 없어 듣기★가사  (0) 2014.01.02
[미래의선택 ost] 박효신 it's you  (0) 2014.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