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눈물 라이브엠씨더맥스 눈물 라이브

Posted at 2014. 1. 16. 20:00 | Posted in MUSIC/K-POP



엠씨더맥스 눈물 라이브


제가 놓칠뻔한 노래네요 엠씨더맥스 눈물~!!ㅎㅎ 2007년 4월에 발매된 곡입니다 정규 5집앨범의 곡으로 소속사와의 갈등으로

새로운 둥지를 틀고 난 뒤 나온 앨범인데요. 발라드와 롹적인 요소를 적절하게 섞어 선보인 앨범이기도 합니다. 문차일드 시절

엠씨더맥스가 큰 인기를 못 끈 이유중 하나가 롹적인 요소가 강했기 때문인데요. 5집에서는 그런 롹도 함께 선보이게 되었네요.

눈물 역시 지난 타이틀곡과는 달리 조금 빠른 템포의 롹적인 요소가 들어있는 곡이죠 ㅎㅎ 앨범정보에는 눈물이 타이틀곡이라고

되어 있던데 역시...가슴아 그만해가 타이틀곡이었네요 ㅎㅎ 가슴아 그만해를 듣기 전에 눈물부터 함께 들어보시죠^^


 

음원부터 들어보세요 ㅎㅎ 뭐 라이브와 크게 다르진 않지만 ㅎㅎ 그래도 이걸 편해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요 ㅎㅎ

2007년도 정말 옛날이네요 ㅠㅠ 벌써 7년이 흐른 뒤...그래도 역시 명곡은 오래 가슴과 귀와 머리에 남는다고 ㅎㅎ

아직도 들어도 전혀 어색함 없이 오히려 이수씨가 정말 노래를 잘하는 구나 느끼게 해주네요^^

지난 엠씨더맥스의 앨범과는 사뭇 달랐던 5집 ~!! 롹 스피릿이 들어가 있는 엠씨더맥스의 노래는 어떨지 함께 들어보시죠 ㅎㅎ


아 문차일드 시절의 노래도 다음 기회에 소개해드리고 싶네요 ㅎㅎ 정말 그때 전 좋아했는데 ㅠㅠ 그리 큰 인기는


없으셨죠 ㅠㅠ 그러다가 엠씨더맥스로 변경하면서 발라드풍의 곡들이 정말 승승장구 하셨던 걸로 기억됩니다 ㅎㅎ


지금도 발라드 풍의 곡으로 완전 대박~!!! 뭐 물론 보이스와 성량...실력이 뒷받침 되기 때문에 그렇겠죠?^^



가사도 참 좋고 무엇보다 ㅎㅎ 라이브가 참 듣기 좋네요 ㅎㅎ

발라드면 발라드...롹 발라드면 또 그것대로 듣기 좋네용 ㅎㅎ





린씨와 공식 연인인 이수씨 ㅎㅎ 이번 앨범이 대박나서 ㅎㅎ 린씨도 참 좋아한다고 하시죠?^^


오래오래 이쁜 사랑하셨으면 좋겠네용 ㅎㅎ






오늘의 노래 소개는 여기까지 올릴께요 ㅎㅎ 내일은 더욱 듣기 좋은 노래들로 찾아오겠습니다.


최신곡이 아닌 곡들도 사랑받을 수 있어요~!! 모두 즐겁게 감상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