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마지막내숨소리 라이브엠씨더맥스 마지막내숨소리 라이브

Posted at 2014. 1. 22. 20:47 | Posted in MUSIC/K-POP



엠씨더맥스 마지막 내 숨소리 라이브


이번 7집 앨범 2번째 cd에는 엠씨더맥스의 라이브가 담겨져 있는데요. 그때 들은 그곡 마지막 내 숨소리...

문차일드가 엠씨더맥스로 바뀐 그 첫 앨범에 수록되었던 곡으로 알만한 분들은 다 아는 그런 명곡이죠 .

잔잔하게 흘러나오는 이수의 보이스가 참 감미로운 그런곡이랍니다. 뮤비는 신성우씨가 열연해주셨네요.

저게 뮤비가 아니라 드라마였던것 같기도 하고 ㅎㅎ 잘 모르겠어요 ㅎㅎ곡이 끝날때까지 잔잔하게

울려퍼지는 목소리....색소폰 소리와 잘 매치되어 더욱 감미롭게 들려지네요^^ 슈스케의 스타 김지수

씨가 부른 영상도 함께 들려드릴테니 ㅎㅎ 비교하여 감상하셔보세요 ㅎㅎ



라이브는 확실히 음질이 않좋긴 하네요 ㅎㅎ 대구 지하철 참사 추모식에서 부른 곡인데요.


참 추모곡으로도 잘 어울리네요. 마지막 내 숨소리 제목부터가 참 잔잔한 곡인것을 명시해주니까요.


1집 곡으로 이때부터 승승장구한 엠씨더맥스. 그 높이 올라가는 정점에는 이곡도 포함되어 있답니다.


김지수씨도 보이는 라디오에서 불러주셨는데요 ㅎㅎ 그래도 이수씨가 한수 위이신듯....ㅎㅎㅎ



조금은 슬픈 내용의 가사입니다. 사랑하지만 자신의 마지막 거친 숨소리....


생명이 꺼질 시간이 다가오고 있죠. 그래도 그 소리가 멈춰도 그 사람을 사랑한 것을 후회하지 않는다는 내용이네요.


정말 슬픈 내용의 가사인 것 같아요 ㅠㅠ 마지막 내 숨소리 ㅎㅎ 1집 포함곡으로 저도 정말 좋아했던 곡이죠.


내일 아침에는 미세먼지가 참 많다고 하네요....세차했는데 이런날 하필이면....이건 무슨 조화일까요....ㅎㅎㅎ


미세먼지 많아지면 감기걸리기 쉬워지니 모두 조심하시구요 ㅎㅎ 내일도 더 좋은 곡 좋은 파파라치 컷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은 한곡만 ^^ 감사합니다^^







그럼 모두 즐거운 수요일 밤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