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하루만 빌려줘 듣기/가사엠씨더맥스 하루만 빌려줘 듣기/가사

Posted at 2014. 1. 30. 13:41 | Posted in MUSIC/K-POP



엠씨더맥스 하루만 빌려줘 듣기/가사


흠 어느새 엠씨더맥스 7집까지 소개해드리게 되었네요. 뭐 중간 중간 좋은 곡들이

빠진게 좀 있는데요 ㅎㅎ 어차피 다 소개해드릴테니 걱정하지 마시구용 ㅎㅎ

오늘은 7집 중에서 제가 진짜진짜 너무 좋아서 자주 들었던 곡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하루만 빌려줘라는 곡이랍니다.^^ 7년이라는 긴 공백을 깨고 돌아온 엠씨더맥스 1월1일

밤에 발매되자마자 차트 다 쓸어버리고...아직도 멜론차트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곡들이

많죠. ㅎㅎ 특히 이번 7집은 30대가 된 세분의 음악적인 성숙이 있다고 보여지구요. 이수는

대부분의 수록곡의 작사를 직접 맡아 하면서 좀더 진정성 있는 곡을 들려주는데 노력했다고

합니다. 그럼 하루만 빌려줘 들으시면서 이야기 나눠볼까요?^^





떠나간 연인...그래서 아무것도 할수가 없네요. 없다는게 서럽고 혼자란게 막막하고...


울고....제발 하루만 빌려달라고 애원하는 절실한 곡이네요. 역시 보컬 이수씨의 음색이 돋보이는 가운데.


정말 절실한 가사가 대박인 곡 같네요.^^ 1분 1초가 1년만 같고 시간이 굳어버리고...


하루라도 살수 있게 하루만이라도 돌아와 달라는 곡이네요 ㅠㅠ 


마지막 후렴구에서 내일이 없어도 시간이 굳어도 좋다고...하루만 제발 하루만 빌려달라는 곡...ㅠㅠ


정말 제가 엄청 들었던 곡이네요 ㅎㅎ 들을때마다 너무 좋다고 느껴지네요 ㅠㅠ


어느새 벌써 설 연휴가 다가와 고향길가는 차에 오르셨거나 벌써 도착했거나....하셨겠죠? 다들?^^


오늘과 내일은 가족과 함께 신나는 시간 보내시길 바라구요 ㅎㅎ 이번 연휴는 또 일요이 껴있어서 매우 길다보니..


연휴기간 동안 맛난 음식과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뭐 전....여러분들에게 음악을 들려드리도록 할꺼구요^^ㅎㅎㅎ







20대에서 훌쩍 30대로 성장해버리신 엠씨더맥스. 그만큼 음악적인 영역이 성숙해졌다고 보여집니다.


이번 7집 곡들도 속속 소개시켜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모두 메리 설~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