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1월 라이브엠씨더맥스 1월 라이브

Posted at 2014. 2. 3. 16:35 | Posted in MUSIC/K-POP



엠씨더맥스 1월 라이브


이번 엠씨더맥스 7집에서 숨겨진 주옥같은 곡 1월. 7년이란 공백기간 동안 하나하나 정성들여 만든

곡들이기에 모두가 타이틀곡으로 되어도 손색이 없는 곡들이죠 다들....정말 다 좋아요 ㅎㅎㅎ

1월은 엠씨더맥스 특유의 감미로운 보이스로 흘러가다가 후렴구에서 점차 고음으로 올라가는데...

정말 환상적이네요 ㅠㅠ 특히 이수씨가 직접 작사를 한 곡이기에 더욱 애착이 가는거 같아요

뭐 정말 이번 앨범.....요즘 노래 잘하는 가수가 티비에 안나와서....아이돌 천국인 요즘 ㅠㅠ 엠씨더맥스의

귀환은 정말.....한줄기 빛같은 희망이네요 ㅎㅎ 마지막 고음에서...정말....아...미쳐버릴 것 같아요 ㅎㅎ



라이브와 음원 두개 같이 올려드립니다. 어쩜....저리도 노래를 잘하실 수 있는지....정말 타고나신거네요 ㅎㅎㅎ

감미롭다가 곡후반에 고음으로 올라가는 모습.....대박이네요 정말 ㅋㅋㅋㅋ 이런거 노래방에서 불러줘야....

여자들 쓰러지는데....부르질 못하겠네요 ㅠㅠ 너무 높아요 ㅠㅠ ㅋㅋ 음악적으로 더욱 성숙해져 돌아온 엠씨더맥스~!!!!

요즘은 요노래들만 들어도 시간 쭉쭉 잘가용 ㅎㅎ 대박 대박~!!


마지막 후렴구...고음 정말 지렸네요 ㅠㅠ 이것이 이수다~!!! 타이틀곡 못지 않은 곡들이 정말 많은데요 ㅎㅎㅎ

요즘 가수들이 미니앨범식으로 마구잡이로 음악 뽑아내는 것과는 달리 엠씨더맥스 뭐 문제도 있었지만 

7년동안 차근차근 준비해온 결과가 이번 앨범이라 생각될 정도로 환상적인 곡들이 많군요 ㅎㅎㅎ

오늘은 여러분들도 1월은 지나갔지만 ㅎㅎ 1월 감상하시면서 이수씨의 천사의 보이스 감상해보시와요 ㅎㅎ

설 연휴도 끝나고 월요병에 고생하시는 분들 이곡 듣고 힘내시와요~!!






1월 관련된 고화질 배경컷들 함께 올려드립니다 ㅎㅎ 사진 정말 멋지네용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