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가슴아그만해 뮤비/가사엠씨더맥스 가슴아그만해 뮤비/가사

Posted at 2014. 1. 21. 18:55 | Posted in MUSIC/K-POP



엠씨더맥스 가슴아그만해 뮤비/가사


엠씨더맥스 5집의 또다른 타이틀곡 지난시간에 눈물을 선보여드렸는데요. 오늘 곡은 바로 가슴아 그만해~!!!

박시연씨와 윤계상씨가 뮤비에 출연한 바로 그곡 ㅎㅎㅎ 2007년에 윤계상씨 몸....ㄷㄷㄷ 지금도 좋으시겠지만...

박시연씨도 한결같이 이쁘셨군요 ㅎㅎㅎ 지난에 눈물 들어보신 분들은 음 조금 낯선데?? 라고 생각했을수도 있어요.

그런데 가슴아그만해는 듣는순간 아 이곡이었구나 ㅎㅎ 하고 생각하실 분들 많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해서 당시에 너무나 많이 들었던 곡이죠 ㅎㅎㅎ 오랜만에 선보여드리는 음악~!!

엠씨더맥스와 함께 하시길 바래요^^ 가슴아 그만해...^^



보이는 라디오에서 열창한 이수씨의 모습도 담아봤어요 ㅎㅎ 


정말 어떻게 노래 저렇게 잘하시는건지...궁금하네요 ㅠㅠ 노래는 타고나는 거라던데 ㅠㅠ ㅎㅎㅎㅎ


정말 대박이에요 ㅎㅎ 요즘 갑작스레 폭설이 내렸죠....그리고 폭설뒤 한파 ㅠㅠ 추워진 여러분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곡이라고 생각되서 선곡해 봤어요 ㅎㅎ 즐겁게 들어주세요^^



가슴아 눈물아 한숨아 사랑아...아 후렴구 라임 죽이네요 ㅠㅠㅎㅎㅎ


가슴이 자꾸 헤어진 연인을 향해 뛰니까 그만하라고 하는거겠죠? 하지말라고 하면서도 기다리는 마음을


가사에 잘 담아주셨네요 ㅎㅎ 거기에 이수씨의 보이시까지 더해지니 이거 뭐....노래라고 해야하나...시라고 해야하나 ..


환상적입니다 ㅎㅎㅎ 요번 노래들도 너무 좋긴 하지만 과거 곡들도 너무 좋네요 ㅠㅠ 콘서트를 갑자기 막...


가고 싶어지고 있어요 ㅠㅠㅎㅎㅎㅎ





이수씨는 시간 지나도 안늙으시는 것 같아요 ㅎㅎㅎ 

드럼치는 분은 아주 쪼금...나이 드신듯 하기도 하고 ㅎㅎ 그래도 멋져요 ㅎㅎ




미성이 정말 대박이신 이수씨....발라드풍의 곡을 부를때면 그 진가가 더욱 높게 나타나죠^^

아 안되겠어요 이번년도에는 꼭 엠씨더맥스 콘서트에 가고 말겠네요....

엠씨더맥스 노래 얼릉 다 소개해드리고 다른 분으로 넘어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