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별 [듣기/가사]엠씨더맥스 별 [듣기/가사]

Posted at 2014. 1. 23. 16:19 | Posted in MUSIC/K-POP


엠씨더맥스 별 [듣기/가사]


사랑의시로 돌아온 엠씨더맥스 하지만 개인적으론 사랑의시보다 좋았던 곡이 있었는데요 바로 별입니다.


정말 2집은 좋은 곡이 너무나 많아서...정말 좋아했던 앨범이기도 합니다. 뭐 엠씨더맥스의 모든 앨범들이 


타이틀곡을 제외하고도 주옥같은 곡들로 이루어져 있지만 초창기 엠씨더맥스 앨범은 더욱 그랬던 것


같아요.^^ 별도 좋고 하루가 십년이 되는날, 그대는 눈물겹다. 타이틀곡 사랑의시까지 ㅎㅎ 좋은 곡들로 


가득 채워졌던 그런 앨범이었네요.^^ 오늘의 엠씨더맥스의 곡은 별입니다~!!!




음원과 라이브를 함께 모아두었습니다. 엠씨더맥스곡들은 전부 노래방 애창곡으로 뽑힐 정도로 좋아하는 분들이 가득하시죠.

발라드 밴드로는 엠씨더맥스를 넘어설 그룹이 앞으로 나올지도 의문입니다....뭐 불미스러운 일로 당분간 활동을 못한게

아쉽지만 한국을 대표하는 보컬과 음악성 뛰어난 2분이 함께 만들어내는 하모니는 언제들어도 일품이군요 ㅎㅎ

어제 오늘 날씨가 참 맑고 따뜻하네요 ㅋㅋ 봄이 오려나...아직 추운데 ㅋㅋㅋ 미세먼지가 많은 날이라고 하니 감기에

주의하시구요 ㅋㅋ 계속해서 별 가사도 함께 보시죠 ㅎㅎ



같은 하늘아래 함께 할 순 없어도 행복하기를....다만 잊지 말아달라는 신신당부...

좋은기억만 가지고 떠나라....흠 사랑했던 연인이 하늘나라로 간듯 한 가사네요. 그래서 곡 제목도 별이겠죠?

행복하고 사랑했던 기억만 가지고 가달라고 부탁하는 구절...정말 대박이네요 ㅠㅠ 가슴을 쿡쿡 찔러요 ㅠㅠ





이수씨는 요렇게 마르시고 긴머리 하실때가 가장 멋지신것 같아요 ㅋㅋ 


완전한 꽃미남은 아니지만 그래도 은근 매력있는 페이스로 여러 여성팬분들 울리셨죠^^ㅎㅎㅎ




불미스러운 일만 없었더라면 요즘 젊은층들도 더욱 잘 아는 그런 가수가 되어있을텐데 조금은 아쉽네요.

정말 과거의 엠씨더맥스 인기는 상상 이상이었구요 ㅎㅎ 지속적으로 활동했다면 이번 7집앨범도 더욱 대박났으리라

생각되네요. 뭐 지금도 대박이지만요 ㅋㅋㅋㅋ 오늘은 별 들으시면서 마음 차분히 가라앉히는 시간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