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춤노래 연속듣기떡춤노래 연속듣기

Posted at 2013. 7. 30. 12:02 | Posted in MUSIC/Club dance


떡춤노래 연속듣기

후끈한 열기속에 아직도 바운스와 리듬을 타며 신나게 추는 춤 떡춤. 뭐 아직도 클럽등지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춤이며,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를 통해 시루떡춤으로 유명해진 춤이기도 합니다. 뮤직힐링인데....이거 춤힐링 아니냐고요???!! 근데 떡춤노래도 대체적으로 사운드가 좋고 비트감이 좋은 곡들로 선정된 것들이 많기 때문에 스트레스 푸는 힐링에는 제격일것 같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명곡들도 상당히 많구요. 무엇보다 떡춤노래의 특징은 바운스와 비트감이 상당히 살아있는 곡들이 많아요. 춤을 추기 좋은 곡이랄까요? 들어보시면 아!! 이노래!! 하는 곡들도 많으실 겁니다. 오늘 특별하게 제대로된 떡춤노래 연속듣기를 선보여드리겠습니다. 떡춤노래 들으며 신나게 춤추며 하루를 힐링해 봅시다.





자동재생이네요. 화끈한 떡춤노래 연속듣기 입니다. 제가 봤을때 정말 좋은 곡들만 모은것 같네요.

뭐 꼭 춤을 추지 않더라도 일렉트로 하우스 음악으로 현재 클럽노래로 가장 큰 사랑을 받는 곡

장르이니 귀에 그냥 때려박아주시면 되겠습니다.(아 코빅 생각나네...박수치지 말고 귀에다 때려박어..ㅋㅋㅋㅋ)

뭔가 조금 부족하다면 할 수 없죠. 떡춤노래로 가장 유명한 곡들 리믹스 버젼 고고!!




all that she wants 리믹스 버젼. 떡춤노래로 상당히 유명한 곡입니다.


the bad touch 역시 빼놓을 수 없죠. 리믹스 버젼입니다 역시!ㅎ



떡춤노래로 가장 큰 인기를 모으고 또 가장 유명한 노래가 아닐까요? ode to oi 리믹스



마지막 리믹스 곡은 what happens in vegas~!!


아 오늘 노래 다들 좋습니다. 그냥 어깨가 들썩들썩.
뮤직힐링에게 딱 어울리는 곡들만 추려놓은 것 같은 이 기분....(자화자찬중...)

떡춤노래 연속듣기로 더운 날 스트레스를 한방에 던져버리시길 바랍니다.


요즘 정말 이상적으로 날씨가 매우 무덥네요. 아직 휴가 못간분들은 노래 들으며 마음 위안하시고

휴가가신분들은 휴가지에서 폰으로 신나게 감상하세요. 아...저도 휴가 가야되는데 말이죠 ㅠㅠ

좀더 멋지고 신나고 즐거운 노래로 찾아뵙겠다는 약속을 남긴채!!!!

전 이만 돌아가겠습니다!!







신나는 클럽파티현장들 사진이군요!! 아 화끈하니...나도 가서 놀고 싶다 ㅠㅠ

대국민이 음악으로 치유되는 그날까지.

모두가 음악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그날까지.

한번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MUSIC > Club dan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rillex 노래모음, 하드 사운드 덥스텝  (1) 2013.08.02
클럽노래추천  (0) 2013.07.30
2013 클럽노래 연속듣기  (5) 2013.07.29
일렉트로 드럼패드 배우기 강좌  (1) 2013.07.26
일렉트로 드럼패드 배우기  (2) 2013.0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