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 드럼패드 배우기 강좌일렉트로 드럼패드 배우기 강좌

Posted at 2013. 7. 26. 09:51 | Posted in MUSIC/Club dance

일렉트로 드럼패드 배우기 강좌

어제에 이어 오늘도 일렉트로 드럼패드 영상들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어제 곡은 연습좀 많이 해보셨나요?

저도 연습하고 있는데 후반부에 빠른 리듬이 조금 어렵긴 하더군요.ㅎㅎ 오늘은 그래서 좀더 기초적이고 쉬운 영상강의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다행히 어떤 분께서 초보분들을 위한 강의를 많이 올려주셨더라구요.^^

그분의 강의 보시면서 차근차근 배워 나가보도록 할까요?^^ 금요일이기도 하니 주말에 열심히 연습해서

친구 연인, 가족들에게 일렉트로 드럼패드로 음악을 만들어 힐링시켜줍시다!!


(일렉트로 드럼패드 수비님의 영상강좌 입니다. 기본편부터 나와있으며 한 영상이 끝나면 다음강좌로 넘어갑니다.^^ 처음부터 연습해보세요^^ 재생목록이 뜨면 왼쪽 위의 재생목록 버튼을 눌러 닫아주시면 영상 감상 가능하세요^^)






사실 드럼패드라는 것은 기본적인 것들도 이렇게 생겼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음을 파일로 넣고 음악 재생과 함께

함께 눌러 믹싱하는 것인데요. 클럽디제이들이 간편하게 믹싱하는 기계입니다. 우리가 하는 어플 드럼패드와 크게 다르지 않아보이죠?

이것을 활용하면 놀라운 일이 펼쳐지는 데요...바로바로 이렇게...




정말 놀랍지 않나요 ㅎㅎ 어플로 잘 연습하다 보면 여러분들도 저런 고급 기계도 잘 다룰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두손만으로 울려퍼지는 일렉트로닉 사운드....정말 대박이네요 ㅠㅠ 



같은 기계 같죠?ㅎ 요런식으로 다른 음악과 함께 매쉬업! 믹싱에 사용되는 드럼패드인데요.

일렉트로 드럼패드를 잘만활용하고 또 잘 할 줄 알게된다면 실제로 드럼패드나 믹싱에도 도전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클럽디제이를 어렵게 생각하시는데 실제로 배우면서 하면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물론...음악성이 좀 있어야...퍽....ㅎㅎ

여러분들도 멋진 클럽디제이가 되어 많은 사람을 힐링할 수 있어요!! 직업적으로가 아닌 취미로라도 디제잉을 배운다...

얼마나 멋진가요 ㅠㅠ




마지막 영상도 실제 드럼패드로 멋지게 리믹스 하는 모습이군요.

아 드럼패드 저도 열심히 연습해서 실제 드럼패드로 해봐야 겠어요....폭풍간지 ㄷㄷㄷㄷ

오늘의 뮤직힐링이 전해드린 일렉트로 드럼패드 어떠셨나요? 제 친구도 정말 열심히 연습해서

제가 어제 올려놓은 악보 다 외웠더라구요 ㅋㅋㅋ  ez2dj 잘하시던 분들이라면 

쉽게 따라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모두 그럼 즐거운 연습 고고!!


아래글에는 유명한 일렉트로 드럼패드 영상과 악보수록해놓았어요^^


2013/07/25 - [Club dance] - 일렉트로 드럼패드 배우기



'MUSIC > Club dan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떡춤노래 연속듣기  (0) 2013.07.30
2013 클럽노래 연속듣기  (5) 2013.07.29
일렉트로 드럼패드 배우기  (2) 2013.07.25
클럽노래 연속듣기  (0) 2013.07.22
LMFAO shots 듣기  (0) 2013.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