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노래 연속듣기클럽노래 연속듣기

Posted at 2013. 7. 22. 12:35 | Posted in MUSIC/Club dance

클럽노래 연속듣기

오늘은 매우 더운 월요일....안그래도 월요일은 힘든데....휴가 가고 싶은데 아직 못간분들....밀린 업무에 지친 분들을 위해....엄청나게 신나는 곡으로 힐링해드리려 찾아왔습니다. 바로바로바로 클럽노래 연속듣기!! 지난번에 클럽댄스 음악으로 두곡을 들려드렸는데요 반응이 좋아 오늘은 아예 완전 신나는 연속듣기로 찾아왔네요 ㅋㅋㅋ 이거 듣다가 신나서 미쳐버리실지도 몰라용....^^ 핫한 클럽노래라고 알려져 있는 덥스텝 믹스와 많은 분들이 가장 사랑하고 귀에 때려박아주시는 음악 일렉트로 하우스 믹스 두개를 준비해봤습니다. 그냥 틀어두시고 다른일 하셔도 좋을 정도로 환상적인 사운드의 베스트 모음곡들이니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모두 지친 월요일을 행복한 월요일로 만들어줄 클럽노래 연속듣기 시작하겠습니다.



정말 좋아하는 분들이 많은 덥스텝 믹스...이건 꼭 들어주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스트레스 날리기에는

이만한 클럽노래가 없죠. 매우 신나는 비트감과 하드한 사운드. 일렉트로니카의 헤비메탈로 불린다는 덥스텝 믹스.

완전 신나게 감상 고고싱!!!




베스트 클럽댄스 음악을 믹스한 곡. 이것또한 신나네요 ㅋㅋ 뭐 클럽노래는 국내가요와는 다른 느낌이 강해요.

생각없이 듣기도 좋고 무엇보다 쾅쾅 귀에 때려박히는 사운드가 우리의 심장을 요동치게 하죠 ㅋㅋㅋ

그래서.....흥분되고 ....스트레스는 날라가고..... 때론 고요하고 조용한 음악보다 이런 쾅쾅터지는 사운드가 힐링이

될때가 있죠...오늘처럼 무더운날이요 ㅠㅠ 스트레스여 날라가라~!!



마지막 믹스 모음. 와 정말 다들 신나는 곡들로 이루어져 있네요. 나름 선별해서 올려드린건데

여러분들의 힐링에 적극적으로 도움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국내가요도 다양하게 선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구용 ㅋㅋㅋ

아 근데 오늘은 저도 이 믹스 3개 틀어놓고 하루종일 있어야 겠네요 ㅋㅋㅋ 클럽노래의 가장 큰 장점은

질리지 않는다는점!! 거기에 믹스이다 보니 ㅎㅎ 다양한 곡이 들어있어 더욱 좋네요^^




환상적인 클럽파티 현장... 역시 외쿡은 열정적이군요^^ㅋ




친구와 단둘이 클럽가는 것도 참 좋죠 ㅋㅋ



클럽허세란 이런것??? ㅋㅋㅋ





클럽에선 너무 강한 노출은 삼가해줍시다 ㅋㅋ




오늘의 힐링뮤직 클럽노래 연속듣기. 답답했던 여러분들의 가슴을 뻥 뚫리게 만들어줄 것이라 확신합니다.

여러분들의 감성을 자극하고 귀를 열어드리고 멈추었던 심장을 다시 뛰게할 힐링뮤직을 들고 찾아올게요^^

'MUSIC > Club dan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떡춤노래 연속듣기  (0) 2013.07.30
2013 클럽노래 연속듣기  (5) 2013.07.29
일렉트로 드럼패드 배우기 강좌  (1) 2013.07.26
일렉트로 드럼패드 배우기  (2) 2013.07.25
LMFAO shots 듣기  (0) 2013.0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