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MFAO shots 듣기LMFAO shots 듣기

Posted at 2013. 7. 19. 10:37 | Posted in MUSIC/Club dance

LMFAO shots 듣기


역시 여름엔 이만한 노래가 없죠. 멋진 춤과 함께 완전 신나는 힐링음악!!

lmfao 의 shots입니다. 출시된지 너무나 오래된 곡이지만 아직도 명곡이라 불리울 만큼.

화끈한 음색이 정말 대박이네요. lmfao는 셔플댄스로 국내에서 유명해졌지만 과거 노래들도

신나는 노래들이 많았기 때문에 길가다가 여러번 들으셨을거에요 ㅋㅋ

정말 이 노래는 뮤비도 대박....ㄷㄷㄷㄷ 역시 미쿡은 뮤비부터가 다르군요...ㅋㅋㅋ

술마심을 유록하는 명곡. 거기에 멋진 뮤비가 더해진 lmfao shots를 오늘의 힐링뮤직으로

선정해보았습니다. 덥고 지치고 짜증날때 이노래를 들어보세요!!



LMFAO SHOTS 리믹스





LMFAO SHOTS 다양한 리믹스도 모아봤습니다.

흠 오래된 노랜데 아직도 시원함과 신나는 힐링감은 없어지질 않네요.

여름이면 듣고 싶어지는 명곡중에 명곡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듣고 있다보면 

어깨가 절로 들썩들썩!!ㅎㅎㅎ 장르를 구분해보자면 힙합/클럽댄스 음악으로 분류할 수 있는

곡이죠. LMFAO는 항상 신나는 음악을 들려주는 것 같아 너무 좋네요.^^


수영장 파티에서도 요노래 틀면 좋을 듯 하고 ㅋㅋ 연인과 함께 파티할때도 굿굿!

가끔은 KPOP이 아닌 이런 POP도 정말 땡긴답니다 ㅎㅎ 생각 없이 듣기 좋잖아요 ㅠㅠ

국내 가요들은 가사를 곱씹다 보면 생각이 많아짐.....ㅋㅋㅋㅋ 


어찌되었든 오늘은 신나게 SHOTS로 힐링하면서 달려보아요^^

여러분들의 마음이 그리고 상한 기분이 축처진 어깨를 되살려줄 힐링뮤직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고고고고고고고고싱!!^^



가만히 계시면 이리 멋지시고.



공연도 정말 멋진 이분들 ㅎㅎ



하지만 몸속에 녹아있는 개그본능이 우리를 웃게만듭니다 ㅎㅎ




코믹한 분위기가 참 많은 두분이죠 ㅎㅎ 노래는 그냥 대박....

뭐 말 안해도 다 아실테지만요^^ㅎㅎㅎ 정말 셔플댄스로 우리나라를 완전 폭풍을 휘몰아치게

해주신 바로 그분들 ㅎㅎㅎ


국내에서 유명한 PARTY ROCK ANTHEM 말고도 명곡들이 많으시죠 ㅎㅎ 앞으론 KPOP이외에도 우울한 기분을

달래줄 환상적인 일렉트로니카, 클럽댄스 음악도 선보여드리겠습니다!! 모두 고고싱!

'MUSIC > Club dan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떡춤노래 연속듣기  (0) 2013.07.30
2013 클럽노래 연속듣기  (5) 2013.07.29
일렉트로 드럼패드 배우기 강좌  (1) 2013.07.26
일렉트로 드럼패드 배우기  (2) 2013.07.25
클럽노래 연속듣기  (0) 2013.07.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