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노래추천클럽노래추천

Posted at 2013. 7. 30. 15:49 | Posted in MUSIC/Club dance


클럽노래추천

오전에 이어 전해드리는 화끈한 클럽노래로 또다시 돌아왔네요. 매우 신나는 사운드와 비트로 무장한 클럽노래...갑자기 오후부터 저희지역에는 비가 조금씩 오고 있네요. 이번주도 장마기간이라는....어메이징하면서도...슬픈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8월초에 휴가 계획한 분들은 안습...(저도 8월초...)그래서 우울한 마음에 오후시간에도 힘내시라고 클럽노래추천드리려고 왔습니다. 제가 평소 즐겨듣는 음악들의 원곡과 리믹스로 다양하게 꾸며볼까 해요. 신나는 사운드와 비트, 여러분들의 심장을 움직이고 스트레스 쌓인 머리를 새하얗게 비어드릴 클럽노래! 뮤직힐링이 직접 뽑은 추천클럽노래 시작하겠습니다.




첫번째 곡은 디제이들사이에서도 상당히 유명한 티에스토 그리고 울프강 가트너의 곡 we own the night 입니다.

비트의 강약조절과 멋진 사운드의 보컬음색을 느낄 수 있는 곡이 되겠네요^^ㅎㅎ



노래듣고 있으니 이런 자세 나오네요 저도^^



제가 개인적으로도 많이 좋아하는 디제이 티에스토 이기에 그의 곡을 자주 듣곤 합니다.

네덜란드 출신의 디제이로 2001년 데뷔이후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으며 명곡들도 수도 없이 많죠.ㅎㅎ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한곡씩 선보여드리도록 하겠구요. 오늘은 우선 요곡과 아래곡을 만나보세요.



두번째 곡은 티에스토가 리믹스한 showtek & noisecontrollers 의 get loose 입니다.

원곡보다 뛰어난 리믹스로 5월 비트포트 차트에서 1위를 상당히 오래 유지한 곡으로 알고 있네요.

원곡의 비트를 좀더 느리게 조작한 리믹스로 원곡보다 안정적이면서도 시원한 느낌을 잘 표현해주고 있네요.

원곡은 어떤 느낌이냐면!!



요런 느낌입니다. 상당히 .....빠르죠^^ 뭐 원곡과 티에스토 리믹스 두버젼 모두 저는 자주 듣고 있습니다.

운전중에 듣다보니...가끔 과속할때도....있더군요..워낙 신나는 곡이기 때문에 ㅋㅋ

듣고 있노라면 스트레스 진짜 확 날라갑니다. 무더운 오늘 습하고 덥고 짜증나는 오늘. 이런곡 들어주셔야

스트레스 풀리고 힐링 됩니다. 요즘 최대의 화두 힐링! 클럽노래와 함께 화끈하게 풀어보시면 어떨까요?



세번째 곡은 덥스텝 믹스 7월 버젼이네요. 덥스텝 하면 일렉트로닉중에서도 아주아주 화끈한 사운드로

최근들어 젊은 층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죠. 뭐 매니아층도 아주 두텁지만 최근들어 그 뜨거운 인기가

더욱 뜨거워 지는 듯한 느낌입니다. 화끈한 사운드와 빠른 비트감으로 스트레스를 그냥 녹여줍니다.

1시간정도 되는 러닝타임이므로 틀어두시고 다른일하시면 참 좋겠네요...ㅎㅎㅎ



마지막 곡까지 왔네요. 이번역시 믹스셋으로 덥스텝과 하우스믹스 입니다.

듣기 정말 좋네요 ㅎㅎ 여러분들의 스트레스는 오늘 다 풀리지 않을까요?

아 간만에 티에스토 음악 들으니 저도 너무 기분이 좋네요 ㅎㅎ 다음에도 다양하게 선보여드리겠습니다.

세계적인 디제이~ 티에스토~ 아 소개해드리고픈 디제이도 국내 가수들도 참 많네요 ㅠㅠ

두손이 부러지도록 열심히 소개해드릴께요^^ㅎㅎ







마지막으로 티에스토 파티 사진으로 마무리 했네요.

듣다보면 모두 손 올리고 점프점프~!! 머리 흔들며 몸 흔들며

스트레스 날려버리세요^^

'MUSIC > Club dan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LMFAO party rock anthem 듣기  (0) 2013.08.12
skrillex 노래모음, 하드 사운드 덥스텝  (1) 2013.08.02
떡춤노래 연속듣기  (0) 2013.07.30
2013 클럽노래 연속듣기  (5) 2013.07.29
일렉트로 드럼패드 배우기 강좌  (1) 2013.0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