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MFAO party rock anthem 듣기LMFAO party rock anthem 듣기

Posted at 2013. 8. 12. 14:33 | Posted in MUSIC/Club dance


LMFAO party rock anthem 듣기


셔플댄스로 유명했던 그곡. 그러나 그냥 힐링뮤직으로 듣기에도 무리없는 유쾌한 그곡. lmfao party rock anthem이 오늘의 주인공 되시겠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신나게 즐기고 감상하는 곡으로 시원시원한 댄스와 유쾌한 뮤비가 특징인 곡이기도 하죠. 이번주 역시 무더운 날씨가 게속될 것으로 예상되며 말복인 오늘. 이 곡을 통해 시원하게 춤추며 즐겁게 보내보시라고 힐링뮤직으로 선정하였습니다.뭐 듣다보면 가만히 계실 수 없을 겁니다. 워낙 신나는 곡이다 보니 ㅎㅎ 어깨가 저절로 덩실덩실...춤을 출듯 하군요^^ 언제나 유쾌하고 멋진 그분들 lmfao를 만나보실까요?!! 아! 리믹스 버젼도 함께 들려드리니 많은 기대해주세요^^



시작음만 들어도 덩실덩실. 우리나라에도 이때문에 셔플댄스 열풍이 불었죠.

뭐 댄스곡으로도 그냥 듣기에도 정말 신나고 즐거운 곡이아닐 수 없습니다.

반복적인 가사와 함께 중독성있는 일렉비트 그리고 멋진 랩까지!

노래방에서 한번쯤 불러보신 분 있다면 손~~~ㅋㅋ 멋진 댄스와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래요!!

아 가사도 올려드릴께요 멋진 랩 연습해서 포스한번 내보세요^^



이대로 끝내기 아쉬운 분들을 위해 준비한 뮤직힐링의 특별한 시간!! 바로 리믹스 모음입니다.

많은 분들이 리믹스를 상당히 원하시더라구요 ㅎㅎ 특히나 유쾌한 lmfao 노래도 유쾌하면서 정말 간지나는 두분입니다.

다양한 디제이들의 특색있는 리믹스 버젼도 함께 보실까요?!! 오늘은 이 한곡으로 힐링 끝냅니다!!!







다양한 리믹스 버젼을 모아봤네요. 힐링하시기에는 그만인듯 하죠?ㅋㅋ 덥스텝 믹스가 전 제일 마음에 든다는

일렉사운드는 역시 디제이들에 따라 오토튠을 어떻게 믹스하느냐가 달라지니 정말 원곡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곡이 창작되기도 합니다. 일렉트로닉 계열의 음악을 듣는 묘미중에 묘미라고 생각되는군요.








아 오늘 힐링 지대로네.....저만 느끼는 건가요?ㅠㅠㅋ

모두 즐거운 마음으로 감상하시면 좋겠네요^^

'MUSIC > Club dan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나는노래 핏불 BON BON 듣기,가사  (0) 2013.08.14
떡춤노래 Will Sparks - Ah Yeah!  (0) 2013.08.13
skrillex 노래모음, 하드 사운드 덥스텝  (1) 2013.08.02
클럽노래추천  (0) 2013.07.30
떡춤노래 연속듣기  (0) 2013.07.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