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춤노래 Will Sparks - Ah Yeah!떡춤노래 Will Sparks - Ah Yeah!

Posted at 2013. 8. 13. 16:35 | Posted in MUSIC/Club dance


떡춤노래 WILL Sparks - Ah Yeah!

신이나는 떡춤노래 AH YEAH!~~~ 최신곡에 속하는 떡춤노래로 정말 세계적으로 점점 명성을 쌓고 있는 WILL SPARKS의 곡이기도 합니다. 하우스 테크노 장르의 일렉트로니카 계열의 음악으로 떡춤추기에 정말 신나는 곡이 아닐 수 없죠. 최근 가장 핫한 춤이기도 한 떡춤노래~ 클럽가에서도 떡춤에 잘 맞는 곡들이 참 많이 흘러나오기도 합니다. 최신곡에 속하는 ah yeah!! 춤도 춤이지만 곡만으로도 충분히 힐링이 가능한 시원시원한 노래라고 생각되는군요. 오늘도 역시 원곡과 더불어 다양한 리믹스까지 즐길준비 되셨다면 시작해 볼까합니다! 렛츠 플레이!!



역시 떡춤노래 답게 비트감이 살아있는 스톼일!!

신나게 춤추기에도 좋고 오늘같이 더운날 스트레스 날려버리기에도

적합한 힐링곡이라고 생각되는군요. 원곡에 이은 다양한 리믹스~~~

함께 만나보시죠 !!!




리믹스 버젼은 다른디제이들이 자신의 성향에 맞는 일렉사운드를 믹스하기 때문에

원곡과는 조금 차이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뭐 원곡도 리믹스도 듣기 참 좋네요 ㅎㅎ 떡춤노래다 보니...

춤 춰야 할 기세?!!!ㅎㅎ



영상 첫화면이 후덜덜 하네요 ㅋㅋㅋ

떡춤 정말 비트에 몸을 맡기는 춤~~ 그렇기에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와 참 잘맞는 것 같네요.

덥스텝은 쾅쾅 터져주시니 춤을 추기엔 적합하지 않은 듯 하고. 하우스같이 리드미컬해야 

춤추기 좋은 듯 해요 ㅎㅎ








마지막으로 선보여드린 신나는 클럽파티 현장사진과 함께 하세요....

아 평일인데...클럽이나 가볼까요?ㅋㅋ 어찌되었든 오늘은 신나는 떡춤노래로

제대로된 힐링을 즐겨보시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