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ad Touch (Gordon & Doyle Remix Edit) 듣기The Bad Touch (Gordon & Doyle Remix Edit) 듣기

Posted at 2013. 8. 16. 15:34 | Posted in MUSIC/Club dance


the bad touch (Gordon & Doyle remix edit) 듣기


최근 유행하는 떡춤노래로 상당히 유명한 the bad touch. 그중에서도 gordon & doyle remix edit는 멜론에서도 지속적으로 top100들을정도로 인기있는 곡이기도 합니다. 뭐 원곡도 상당히 좋은 곡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뛰어난 비트감으로 떡춤에 매우 적합한 곡임에는 틀림없으나 리믹스 버젼은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느낌이랄까요? 뮤직힐링에서 선정한 베스트 클럽댄스 뮤직으로 이곡을 오늘 추천드립니다. 원곡도 함께 감상해보시고 또다른 리믹스 버젼들도 함께 만나보시죠. 후회는 없을 시간이 되실거랍니다^^



현재 수많은 젊은 층이 열광하는 클럽댄스 노래이기도 한 the bad touch!

떡춤노래의 인기에 힘입어 인기를 승승장구 올리고 있지만 그냥 감상하기에도 정말

신나는 곡이 아닐 수 없네요^^ 그럼 원곡은 어떤모습일지 궁금하시다면 함께 보실까요?^^




뭐 원곡도 어느정도 떡춤을 추기에 인상적인 노래이긴 하네요^^

이곡으로 춘 떡춤들이 한두개가 아니랍니다 ㅎㅎ 한층 대세로 떠오른 떡춤이기에 노래 역시

핫이슈로 떠오를 수밖에 없는 상황인데요. 그냥 들어도 좋으니...이거슨 오늘의 힐링뮤직으로

탁월할것으로 생각되옵니다!!!!ㅎㅎ 부족한 당신을 위해 준비한 또다른 리믹스들도 함께 보시죠.




역시 춤곡으로는 일렉트로 하우스만한 곡이 없죠. 그루브함과 비트감으로 확실히 멋진 춤사위를 있게 해주는

곡들이기도 합니다. 떡춤노래의 대표주자인 the bad touch!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이유를 ....들어보니 더욱

잘 알게 되었습니다.^^






보다 여러분들의 심금을 울려줄 산뜻하고 신나는 곡들로 꾸며보려 하는 힐링뮤직이랍니다.^^

한층 더 새롭고 화끈하고 마음을 치유해줄 수 있는 곡들로 앞으로도 꽉꽉 채워나갈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