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노래 추천, 데드마우스클럽노래 추천, 데드마우스

Posted at 2013. 8. 19. 15:49 | Posted in MUSIC/Club dance


클럽노래 추천, 데드마우스


오늘 추천드리는 클럽노래 추천의 뮤지션은 바로 데드마우스~!! 사진만 봐도 아!! 저 가면?? 하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되네요. 뭐 간혹...지방 클럽이나 나이트에서 데드마우스 초청이라고....탈만쓰고 노래틀던데....그러시면 아니되옵니다 ㅠㅠ 제발...ㅠㅠ 어찌 되었든 데드마우스를 잠깐 알아보자면 미키마우스는 마우슨데 조금 무서운 큼직한 가면을 쓰고 하우스 일렉트로닉 음악을 디제잉하는 세계적인 dj중 한명입니다. 대표곡으로는 제가 좋아하는 ghost n stuff가 있는데요. 조금은 느린듯한 비트지만 데드마우스만의 하우스풍의 사운드가 잘 녹아들어있는 모습이라고 생각되네요. 오늘 그의 다양한 곡과 리믹스버젼을 함께 만나보는 시간 되세요^^


무려 4년전에 나온 곡이지만 흠 요즘들어도 전혀 손색없는 곡들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과거 곡이 이정도 인데 요즘곡들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선보이기도 전에 저부터 긴장되네요.

캐나다 출생의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디제이이며, 무대명은 deadmau5 입니다.

독특한 가면때문인지 많은 분들이 아 저사람~ 하고 알아보는 게 많지만 때로는.....진짜 데드마우스가 아닌...ㅠㅠ

이상한 사람들이 탈만쓰고 데드마우스라고 떠들기도 합니다. 





ghost n stuff 리믹스 버젼입니다. 원곡보다 좀더 빠른 비트가 인상적이네요^^



수학이라는 제목답게 일렉사운드를 활용하여 기호적인 면모를 잘 보여준 곡입니다. 흠 조금은 심심하게 들릴수도 있지만

그래도 듣기에는 너무나 좋은 곡이라 생각되네요^^



리믹스 버젼도 원곡과는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이네요. 데드마우스는 이외에도 정말 다양하고 신선한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곡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여러분들의 귀를 적셔주기에 충분하다고 생각될 정도의 양이죠....

2006년부터 꾸준히 활동하고 있으며 해외에서는 이미 최고의 디제이로 손 꼽히고 있는데요.

그의 다른 곡들도 계속해서 감상해 보세요^^



간혹 탈을쓰고 공연하시다 더우면 가면벗어주시는 센스!~~ㅎㅎ


 



마지막곡은 스크릴렉스와 데드마우스 덥스텝 배틀이라는 제목인데요.

흠 데드마우스의 곡을 덥스텝 리믹스 이후에 한것인지 궁금하네요^^

어찌되었든 오늘의 곡으로 데드마우스에 대해 어느정도 알아두셨으면 좋겠구요.

사실 저는 ghost n stuff가 비트를 좀더 빨리한 리믹스 버젼이면 최신 클럽노래로 가장 추천

드리고 싶더군요. 비트감이 아주 그냥....박살납니다. 귀에 때려박아주네요^^





deadmouse의 이름의 역사는 과거 데드마우스가 어린시절 컴퓨터가 고장나서 열어보았더니

죽은쥐가 있어서 그때부터 별명이 데드마우스가 된 것이라고 하네요. (맞나 몰라?ㅎㅎ) 이후

디제이로 무대에 설때 긴 이름으로 인하여 deadmau5 라고 축약해서 쓰게 되셨다고 합니다.

뭐 어찌되었든 큰 눈에 x표가 쳐진 저 탈이 데드마우스라는것은 이제 다들 아시겠죠?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제이 입니다...그냥 탈쓰고 노래트는 나이트 지방 클럽의 디제이가 아니란 말씀이죠 ㅠㅠ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더 다양하고 멋진 데드마우스의 곡으로 찾아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