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음악 추천 - pitbull don't stop the party클럽음악 추천 - pitbull don't stop the party

Posted at 2013. 9. 1. 18:28 | Posted in MUSIC/Club dance


클럽음악 추천 - pitbull don't stop the party


수많은 명곡 제조기 멋진 랩을 선보이는 핏불의 곡을 추천해드리려고 왔네요. 오늘 곡은 don't stop the party. 곡명에서만 봐도 상당히 신나는 비트의 댄스음악이라는 것을 직감하는 분들이 있으시리라 생각합니다. 뭐 그의 곡은 정말 다양한 명곡이 있는데요. 뭐 왠만한 곡들은 클럽댄스를 추기에 상당히 신나는 곡들이 많습니다. 내일이 월요일이라는 슬픈 사실 그리고 대학생들은 개강이라는 지옥같은 소리. 그런 마음을 달래주기 위해 뮤직힐링이 오늘 가져온 곡 don't stop the party!! 곡 그대로 정말 파티를 멈추지 말아주세요 ㅠㅠ 개강이 웬 말이냐!!! 스페니쉬계의 쿠바출신인 핏불의 곡은 특유의 스페니쉬한 감성이 잘 묻어나오고 뮤비가 정말 화끈하기로 유명합니다. 작년에 나온 곡이지만 아직도 리믹스를 통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곡이라 생각되는 바로 이곡! 원곡과 리믹스로 화끈하게 힐링해봐요^^



댄스음악과 힙합계의 전설답게 신나는 사운드 비트 그리고 뮤비까지 정말 최고의 곡을 선보여주었네요.

내일 개강으로 지친 여러분들의 마음이 힐링되기에 충분하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조금은 아쉽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더욱 더 화끈한 리믹스 버젼도 가지고 왔네요. 좀더 기계음을 넣어

신나는 느낌을 주는 곡으로 재편성 고고!! 그전에 가사부터 만나고 가시죠.



   







리믹스 버젼은 좀더 클럽댄스에 적합한 것 같네요.

신나게 여러분들을 힐링해주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파티를 멈추지마! 노래제목에 걸맞게 신나는 곡 특성이 정말 멋지게 

빛이나는 곡입니다. 핏불의 곡은 이 곡 이외에도 bon bon, international love, krazy 등등 다양한

명곡들이 있는데요.앞으로 한동안은 이분의 곡으로 힐링뮤직을 꾸려나가볼까 합니다.

시간이 조금 지난 곡들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명곡들이 많으니까요^^





가끔은 개구쟁이 같은 모습을 보여주시곤 하시지만 카리스마 있는 생김새시죠.



선글라스를 낀 모습을 대체적으로 많이 보셨을 거에요^^





선글라스를 벗으면 참 잘생긴 얼굴이시라는 것을 알 수 있죠.

특유의 스페니쉬의 향을 곡에 넣어 핏불 곡은 딱 들어보면 알 수 있는 그런 느낌~

느낌 아니까~!!




열정적인 그의 콘서트에 참여하고 싶네요. 좀더 좋은 힐링곡으로 찾아올 다음날을 기대하며~

전 이만 인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