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노래 추천]pitbull international love[신나는노래 추천]pitbull international love

Posted at 2013. 9. 2. 15:48 | Posted in MUSIC/Club dance

[신나는노래 추천]pitbull international love


오늘도 신나는 핏불의 곡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좀더 여러분들께 유명한 이곡 이유는 유명한 크리스브라운이 피쳐링을 했기 때문이죠. 크리스브라운의 힙합적인 감성의 보컬과 pitbull의 랩이 잘 만나 멋진 힙합곡을 만들어 내주셨습니다. 클럽댄스음악으로 분류하였는데 힐링하기에는 정말 최고의 곡이 아닐까요? 오늘하루 신나게 즐겨보기 위하여 여러분들을 위해 추천드리는 곡 international love!! 꽤 오래전에 출시된 곡이지만 지금 들어도 전혀 손색없는 비트와 사운드가 인상적이네요. 원곡 뮤비와 더불어 리믹스까지 또 즐겨보실까요?^^



원곡뮤비의 모습입니다. 핏불의 뮤비는 언제봐도 화끈하고 섹시하고 멋진 모습이네요.
크리스브라운의 음색이 섞여 피쳐링 되니 정말 신나면서도 감성적인 모습의 곡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예전부터 정말 좋아했던 곡인데요. 원곡이 조금 클럽댄스에 못미친다면 리믹스 버젼을 감상하시면
느낌이 달라지실 거랍니다.^^






역시 클럽노래는 일렉사운드가 주가 되어야 좀더 신나는 것 같네요. 원곡과는 다른 느낌의 리믹스 버젼들이네요.

확실히 원곡이 보컬과 랩에 치중하였다면 리믹스는 좀더 일렉트로의 느낌을 살린 곡이라고 보여집니다.

뭐 두가지 버젼 모두 신나긴 마찬가지지만요^^ 





궁금해 하실까봐 가사도 함께 올려드립니다. 흠 연습하셔서 노래방에서 불러보는 것도 좋을 듯 해요 
크리스브라운 근데 목소리 하나는 정말 끝장나네요 ㅋ 핏불역시 랩하고 스타일 굿굿 정말 제가 좋아하는
뮤지션이랍니다^^ 화끈한 랩과 뮤비가 제마음을 흔들어 놓네요^^ 굿굿굿~!!
2011년 곡인데도 지금 들어도 최고네요 ㅋ 리믹스 버젼을 들으면 좀더 현대적인듯 하구요.


핏불형의 곡이지만 오늘은 피쳐링한 크리스브라운의 사진으로 꾸며보았네요.

정말 잘생기셨고 키도 크시고...몸도 후덜덜 합니다. 무엇보다 타투가 진리...




나시티 입어주셨을때 터져나오는 타투 간지가....정말 최고시군요.

근데 노래도 잘하셔....어쩜 좋을까요 ㅋㅋ




화끈한 팬서비스 복근 공개. 뭐 크리스 브라운의 명곡도 정말 많은 편인데요. 앞으로 하나씩 소개해드릴께요 

오늘은 핏불의 곡 감상하시면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개강의 피로를 풀어보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