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노래 TJR - What's Up Suckaz (Original Mix)신나는노래 TJR - What's Up Suckaz (Original Mix)

Posted at 2013. 9. 20. 21:30 | Posted in MUSIC/Club dance



신나는노래 TJR - What's Up Suckaz (Original Mix)


최신클럽노래이면서 신나는 곡을 가지고 찾아왔습니다. 다들 명절 잘들 보내셨죠?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비트포트에서 8월 상위권에 랭크된 tjr의 곡 what's up suckaz 입니다.

국내에서는 떡춤노래로 인기를 얻고 있는 곡이기도 하죠. 뭐 꼭 춤이 아니더라도 신나게 즐

길 수 있는 곡임에 틀림없는데요. tjr 정말 팬 될 것 같네요. 거기에 8월 1위를 차지한 쓰나미도

함께 선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쪼록 신나는 노래 들으시면서 기분 좋아지는 하루 되시길

바래봅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떡춤노래로 각광받고 있지만 곡자체만으로도 완성도 높은 곡이라고 생각됩니다.
사운드가 정말 일품인 곡이네요. 조용해졌다가 다시 고조되었다가. 자유자재로 일렉사운드를
완성시켜주시는 tjr이 존경스럽습니다. 오늘 추천드리는 곡이니 신나게 즐겨주시면 감사하겠네요.


쓰나미가 밀려드는 상황을 일렉사운드로 적절하게 잘 표현한듯 합니다. 아직 국내에는 인지도가 그리 많지 않은 듯 한데요.

걱정마세요...이렇게 소개해드리고 몇달 지나면 많이들 찾아보시더라구요 ㅋㅋ 국내 클럽노래는 대체적으로 

춤과 연결시켜 찾아보는 분들이 많아 안타깝습니다. 그냥 노래만으로도 즐길수가 있어야 되는데 말이에용 ㅋ

조용히 시작했다가 고조되었다가 다시금 조용히 지나가는 사운드 ㅋ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두곡 모두 저는 신나게 즐겼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곡으로는 역시 뭐니뭐니해도

클럽노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명절에 스트레스 받은 분들. 그리고 아직 신나게 놀지 못한분들!!

노래 먼저 감상하시고 신나게 남은 연휴기간을 즐겨봅시다.^^ 토요일과 일요일이 있기에 아직 힘이 나잖아요?!!






오늘 전해드린 클럽노래. 최신 클럽노래라고 하셔도 무방한 곡들인데요. 아무쪼록 신나고 즐겁고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보다 신나고 즐거운 곡으로 여러분들을 힐링시켜드리기 위한

뮤직힐링! 더욱 좋은 곡으로 찾아뵐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