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노래 Knife Party - LRAD클럽노래 Knife Party - LRAD

Posted at 2013. 9. 21. 15:40 | Posted in MUSIC/Club dance



클럽노래 Knife Party - LRAD


오랜만에 칼잔치 형님들의 곡을 들고 찾아왔네요. 오늘 곡은 LRAD!

나이프파티형님들의 곡 답게 사운드하나는 정말 일품이네요. 뭐 들어보신

분들도 있겠는데요. 5월에 출시되어 지금까지도 비트포트에서 탑100에 들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렉트로니카입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KNIFE PARTY의 팬이기도 한데요. 오늘은 뮤직힐링과 함께 신나게 한번

감상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가사 없이 전자음으로만 우리의 귀를

가득 채워줄 곡! 감상 시작할까요?^^




정말 음향의 마술사들 같은 모습이네요. 어찌 이런곡들을 지속적으로 발표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팬이기도 한 나이프파티. 클럽노래하면 역시 이분들이 

떠오를 수 밖에 없죠.^^ 그냥 듣고만 있어도 신나는데요. 짱짱한 우퍼와 함께 라면 더욱

기분좋은 클럽느낌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즘들어 명절휴유증이란것이

생겼더군요. 그런것을 극복하기 위해서라도!! 모두 요런 신나는 곡을 자주 들으시는게 

좋은 것 같아용^^ 그럼 리믹스도 함께 들어보시죠 ㅎ




리믹스를 듣는것은 일렉트로니카의 가장 큰 행복 중 하나입니다.

리믹스가 오히려 원곡보다 더큰 인기를 얻는 경우도 종종 있죠.^^ 국내에서도 마찬가지구요.

속도조절과 자신의 일렉사운드를 활용한 리믹스 버젼, 덥스텝 버젼등등 다양한 버젼으로 

우리들의 귀를 행복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오늘 요 리믹스 버젼까지 라면 힐링하는데 문제 없으시겠죠?^^



마지막으로 KNIFE PARTY의 파티현장 사진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음악들으면서 사진 보시면 마치 파티현장에 온듯한 착각을....^^







춤보다는 음악. 그것이 미국의 클럽문화가 아닐까요? 우리도 유행하는 춤보다는 음악을 위주로

배워보는 클러버들이 되어 봅시다^^ 요즘 클럽댄스 음악만 소개해드렸네요.ㅠㅠ 힐링되는 감성적인

곡들도 들고 찾아오도록 노력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