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음악 연속재생클럽음악 연속재생

Posted at 2013. 12. 2. 13:21 | Posted in MUSIC/Club dance


클럽음악 연속재생


오늘도 지난 시간에 이어 클럽음악으로 달려볼까 합니다. 뭐 클럽음악이라는 명 자체가 이상한것은 알지만...ㅎㅎ 일렉트로닉 하우스 음악이나 덥스텝 등의 전자음악을 국내에서는 클럽음악 클럽노래로 많이 지칭하니까요.^^ 지난번에 이어서 오늘도 쫘악 선보여 드릴 예정이에요 ㅎㅎ 주말이 지나니 더욱 추워진 날씨가 저를 반기고 있네요 ㅠㅠ 아 정말 싫은 이런 날씨...추운 날씨....다들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셔야 합니다 ㅠㅠ 감기걸리면 정말 너무 서글퍼요 ㅠㅠ 에고 이런날에는 전기장판 틀고 그위에 올라가 귤이나 까야 하는데...추운겨울 돌아다니실 여러분들을 생각하며 화끈하게 즐길 수 있는 곡들이 필요하리라 생각되었습니다. 아무생각없이 길가면서 듣기 좋은 클럽음악 연속재생으로 만나보세요^^



자동재생으로 들어간 클럽음악 연속재생입니다. ㅎㅎ 지난시간보다 조금 곡이 적긴 하네요 ㅠㅠ

저작권에 없는 곡들만 고르다 보니 죄송하옵니다 ㅎㅎ 그래도 즐기기에는 부족하지 않으실듯 했지만...

부족하다 느끼는 분들을 위해 더 준비했어요 ㅎㅎ 헤비베이스의 덥스텝 믹스와 클럽댄스 일렉트로 하우스 믹스 입니다.^^



헤비베이스 덥스텝믹스 입니다. 덥스텝은 정말 강렬한 사운드를 쾅쾅 쏟아내는 일렉트로닉 음악이죠.

매우 강렬하기 때문에 ㅎㅎ 듣고있으면 다른생각을 할 수가 없어용 ㅎㅎ 정말 최고랍니다 ㅎㅎ



두번째는 클럽댄스 믹스입니다. 역시 신나는 곡들로 가득 채워져 있네요.^^ 오늘 힐링하시기에는 정말 좋은 곡들이 많죠?ㅎㅎ

지난시간와 이번시간 국내음악이 아닌 일렉트로닉 음악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봤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국내음악은 잔잔한 음악들, 일렉트로닉은 헤비한 사운드를  좋아하는 저이기에 ㅎㅎ 제 입맛에 맛게

골라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충분히 좋아하시리라...생각해용^^ㅎㅎㅎ 겨울 클럽파티를 준비하면서 모두들

신나게 즐겨주시길 바라겠습니다. 해외 클럽파티 현장으로 고고 하면서 마칠께요 ㅎㅎ










언제나 클럽파티에는 미녀들의 사진이 즐비하네요^^ 아 ....클럽가고 파라 ㅎㅎㅎㅎㅎ

힘든 월요일이지만 신나게 감상하시고 월요병을 이겨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두들 오늘하루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