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 줄래(feat 서인국) 듣기,가사스윙스 - 줄래(feat 서인국) 듣기,가사

Posted at 2013. 9. 11. 18:35 | Posted in MUSIC/HIP-HOP


스윙스 - 줄래(feat 서인국) 듣기,가사


서인국씨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스윙스의 멋진 랩이 결합된 곡 줄래. 멋진 프로포즈곡이죠.

올해 5월에 출시된 곡으로 정말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던 곡이죠. 스윙스의 화끈한 랩이 아닌

감미로운 목소리의 곡을 듣기에 더욱 좋은 것 같네요. 정말 ㅎㅎ 요즘 힙합곡에 빠져살고 있습니다.

한동안 곡을 소개해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해요 ㅠ 앞으로 열심히 달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감상시간 되세요!!




공식뮤비와 라이브영상을 준비해 봤네요.
뮤비속의 여주인공은 ns윤지씨구요 ㅎ 서인국씨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빛을 발한 곡이기도 합니다.
뮤비에서는 스윙스의 달콤한 랩을 라이브에서는 파워풀한 느낌을 받게 되었네요.
역시 스윙스는 라이브가 지존...ㄷㄷㄷ

                 

              

 


후렴구가 특히나 마음에 들어요 ㅎ 서인국씨도 정말 노래잘하시는데 요즘 연기에서 더욱 많이 뵙는 것 같아요 ㅎ

상남자 연기 정말 잘하시죠 ㅎ 응답하라 1997느므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네요.

스윙스씨는 요즘 쇼미더머니의 덕을 톡톡히 보고 계시다고 하시죠. 평소 6~1년될 행사를 한달만에 해치워버린다고 하시니.

힙합이 정말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받기 시작한 것 같아 너무 즐겁네요.^^



스윙스의 듣고있어? 와 힙합 디스전도 함께 선보여 드립니다 ㅎㅎ 모두 좋은 곡들이죠.

그런데...디스전은 조금 강한 욕설도 나오니 ㅠㅠ 그래도 멋진 랩...이라서 보여드려요^^



힙합의 본고장은 역시 미국! 그러나 국내 힙합도 점차 발전하고 있죠.^^

이젠 주옥같은 랩퍼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 느므 즐거워요.




뭐 공중파 티비에 나오지 않으셔도 묵묵히 언더에서 음악활동을 하는 랩퍼들이 많아 너무 좋네요.




아 그리고 신기한 사실...스윙스도 왕년에 비보이 출신이었다는데 정말 ㅎㅎ 전에 춤추시는데 ㄷㄷㄷ



오늘은 스윙스의 줄래로 감미롭게 힐링해봅시다. 날씨가 조금 우중충한 만큼!! 즐거운 마음으로 감상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