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boogie on&on 가사/듣기빈지노 boogie on&on 가사/듣기

Posted at 2013. 9. 14. 13:55 | Posted in MUSIC/HIP-HOP




빈지노 boogie on&on 가사/듣기


오랜만에 돌아온 힐링뮤직의 주인공 오늘은 빈지노의 boogie on&on 입니다. 빈지노 특유의

랩과 플로우를 감상할 수 있는 곡으로 출시된지 무려 1년이 지난 시점에도 많은 사랑을 받는

곡이죠. 뭐 최근 대학가 축제의 섭외 1순위이기도 하신 빈지노씨. 랩실력 뿐 아니라 멋진

스타일과 외모로 사랑받는 다는 것은 이제 말하기도 입아프네요^^ 서울대 재학중인 엄친아

랩퍼. 모델 김원중과 닮은 것으로도 크게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오늘의 힐링 뮤직 ㅋ 비가오고 

난 뒤에는 이런곡이 최고가 아닐까 싶어요~!! 가사와 함께 듣기 고고~!!



원곡과 라이브 모두 모아봤네요. 사실 가장 인기 있는 곡은 이 boogie on & on과 아쿠아맨인데요.

앨범에 수록된 모든 곡들이 사실 너무나 좋습니다. 그렇기에 앞으로 차근히 소개해나갈 예정이에요.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기도 하는 힙합 뮤지션이기도 하는데요. 빵빵 터지는 랩보다는 감성적인

랩으로 이야기를 전달하는 것이 너무나 마음에 들기 때문입니다.



가사도 참 잘쓰시는 빈지노씨~!!ㅋ

스윙스씨와 더불어 제가 좋아하는 뮤지션~!! 국내 힙합도 정말 많이 발전했네요. 하루 빨리 

좀더 언더에 있는 랩퍼들의 무대가 더욱 많이 주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쇼미더머니 시즌3에선

보다 좋은 랩퍼들이 대거 등장할것으로 기대해봐요.^^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잡는

많은 힙합랩퍼들이 등장하면 좋겠네요. 








이제 얼마 안있으면 추석인데요. 그때도 힐링뮤직은 다양한 힐링음악으로 여러분들의

기분을 풀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 되세요!!

'MUSIC > HIP-H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빈지노 nike shoes  (0) 2013.10.05
빈지노 profile 듣기,가사  (0) 2013.09.18
스윙스 - 줄래(feat 서인국) 듣기,가사  (1) 2013.09.11
스윙스 듣고있어? 듣기/가사  (0) 2013.09.06
빈지노 아쿠아맨 듣기,가사  (2) 2013.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