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profile 듣기,가사빈지노 profile 듣기,가사

Posted at 2013. 9. 18. 19:30 | Posted in MUSIC/HIP-HOP


빈지노 profile 듣기,가사


제가 정말 좋아하는 힙합 뮤지션 빈지노의 곡 추천 시간입니다. profile!! ㅎㅎ 

아쿠아맨과 boogie on & on을 전에 소개해드린 적 있는데요. 사실 빈지노씨

곡들이 모두 좋은 바람에 ㅠㅠ 이것도 소개해드리고 파서요. 정말 신나는 곡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아쿠아맨과 boogie on & on이 조금 감성적인 힙합곡이라면

profile는 좀더 화끈한 힙합 곡이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the quiett와 dok2가

피쳐링해서 그런것도 같구요. 흠 전 이곡 정말 좋아해요^^ 여러분들도

좋아하시리라 믿습니다.



원곡과 라이브 영상을 준비해봤습니다. 감성적인 곡이라긴 보단 파워가 느껴지는 그런 힙합이네요^^

요곡도 참 저는 좋아하고 다들 좋아라 하시는데 ㅋ 대표곡이 아쿠아맨과 boogie on&on이다 보니 조금은

덜 알려진 것 같아서 조금 아쉽네요. 가사도 함께 보시면서 감상해보세요^^


      

     

      


피쳐링 된 곡이기 때문에 각각 세부분을 나눠 부르고 후크를 한 모습이네요 ㅋㅋ 가사를 외우면 노래방에서도

참 한번 불러보기에 좋을 것 같네요. 좀더 화끈한 profile!! 오늘의 힐링곡으로 한번 감상해보세요^^

추석연휴라서 다들 맛난것을 먹고 계시겠군요!! 모두 추석 잘 보내시구요. 뮤직힐링이 전해드리는

힐링음악들도 꼭 챙겨서 감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내일도 돌아올테니까욧!!ㅎㅎ





언제들어도 신나고 즐겁고 힐링되는 빈지노씨의 곡. 새로운 앨범으로 빨리 찾아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요즘 프라이머리 빈지노씨의 곡...다 들었고 계속듣고 있는데도 진짜 좋다는 생각밖에는 들지 않네요 ㅎㅎ

아....한동안 클럽댄스 음악도 소개해드리지 못했는데요 ㅠ 내일은 최신 클럽노래로 찾아뵙도록 할께요!! 벌써 미리미리

생객해둔 곡들이 있다구용!!ㅎㅎㅎ

'MUSIC > HIP-H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나믹듀오 쌔끈해  (0) 2013.10.11
빈지노 nike shoes  (0) 2013.10.05
빈지노 boogie on&on 가사/듣기  (0) 2013.09.14
스윙스 - 줄래(feat 서인국) 듣기,가사  (1) 2013.09.11
스윙스 듣고있어? 듣기/가사  (0) 2013.09.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