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듀오 쌔끈해다이나믹듀오 쌔끈해

Posted at 2013. 10. 11. 13:23 | Posted in MUSIC/HIP-HOP


다이나믹듀오 쌔끈해


오늘은 힙합곡으로 달려보죠. 국내 최고의 랩퍼중 하나인 개코가 소속된 다이나믹듀오~!! 전에 디스전으로 참 시끌 벅적했던 힙합계 그래도 국내 최고의 랩퍼 하면 쌈디와 개코를 빼놓을 수 없겠죠?ㅋㅋ 개코가 작곡하고 최자와 함께 가사를 쓴 곡~ 피쳐링은 핫한 뮤지션 자이언티가 맡아주셨습니다. 힙합을 좋아하는 분들중에 이 곡 안좋아하는 분들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오늘 신나게 화끈하게 쌔끈해로 즐겨봅십다.^^ 아 그리고 이센스가 빠진 슈프림팀...ㅠㅠ 정말 아쉬운데요. 슈프림팀의 과거 곡들도 차근히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센스와 쌈디, 개코가 정말 최고의 랩퍼거든요 ㅋ 그럼 오늘은 우선 다듀의 쌔끈해로 고고~!!



쌔끈해라는 곡명에 맞는 곡이랍니다 ㅎㅎ 참 곡명 잘 지었다고 생각되네요.

다듀의 환상 랩을 감상하실 수 있는 곡이라고 생각해요. 이번년도 7월에 출시된 곡으로 한동안 

꽤 인기를 얻던 곡이기도 합니다. 랩 라임이...아주...역시 다듀입니다.^^



요건 쌔끈해 안무라고 하는데요 함께 보시라고 준비해봤네요.

다이나믹듀오의 명곡들도 정말 많죠. 국내 힙합의 역사에서 빼놓아서는 안될 명그룹입니다.

지난 힙합 디스전으로 참....이상한 소문이 돌기도 했는데요 사실은 아니라고 믿습니다.


뭐 힙합 디스전 자체가 국내 힙합계의 중요한 성장이니까요. 거기에 최자님은...이번에 설리...아니시겠죠...

아니여야 합니다요...ㅠㅠ ㅋㅋ 국내 최고의 랩퍼들 다듀의 쌔끈해...아 타이거 jk형님이 싫어하실수도...ㅋㅋ

어쨋든 앞으로 자주자주 힙합 곡들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라임에 빠지다 보면 헤어나오실 수 없을지도 몰라요.

저처럼요^^ㅎㅎㅎㅎㅎ





가사 라임 정말 최곱니다 ㅎㅎ 쌔끈해~~~~ 조금 억양과 뜻이...조금 거시기 하지만요 ㅋㅋㅋ

여러분들의 오늘 힐링을 책임지기에는 충분하다고 보여지네요. 오늘하루는 이곡으로 무한반복~!!^^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랄께요^^ㅎㅎㅎ






'MUSIC > HIP-H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빈지노 노래모음  (2) 2013.10.17
빈지노 nike shoes  (0) 2013.10.05
빈지노 profile 듣기,가사  (0) 2013.09.18
빈지노 boogie on&on 가사/듣기  (0) 2013.09.14
스윙스 - 줄래(feat 서인국) 듣기,가사  (1) 2013.0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