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노래모음빈지노 노래모음

Posted at 2013. 10. 17. 13:18 | Posted in MUSIC/HIP-HOP



빈지노 노래모음


오랜만에 힐링곡을 가지고 찾아왔네요. ㅎ 그동안 종종 빈지노씨의 곡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은 그 노래들의 끝판왕!! 빈지노 노래모음으로 찾아뵙게 되었어요^^ 하나씩 찾아서 듣는 것보다 풀앨범으로 감상해보시길 바랍니다^^ 24:26 풀앨범이다 보니 38분이라는 긴 러닝타임동안 우리를 즐겁게 해주겠네요. 감성적인 힙합 뮤지션 빈지노의 곡들을 한번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날이 왔어요^^



요즘들어 너무나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서 많이들 움츠러들고 계시죠 ㅠㅠ

저역시도 여러겹 껴입어도 계속 춥다는....이런 패딩을 입기엔 아직...ㅠㅠ ㅋㅋ

이런날에는 이런 감성적인 랩을 감상하시면 조금 더 따뜻해지지 않을까요?^^

따라부르면 ㅎㅎ 더욱 좋구요 ㅋ 근데 랩이 어려워용 ㅠㅠ




노래 목록입니다. 쭉 들으면 이순서대로구요. 영상 올려주신 분이 곡제목을 다 입력해주셔서 ㅎㅎ

보기 편하네요. 듣고 싶은 곡만 들으셔도 좋을듯 합니다. 우선적으로 아쿠아맨과 boogie on & on은 필수구요 ㅎㅎ

나이키슈즈가 요즘 저에게 딱 꽂혀있네요. 근데 더 재밌는건 말이죠....그냥 다 좋아요 노래들이 ㅠㅠ

에고 왜 우리학교 축제에는 빈지노씨가 안온건지 정말 아쉽네요 ㅠㅠ 훈훈한 외모와 스타일 거기에

감성적인 힙합 보이스까지 더해진 빈지노씨 ㅠㅠ 정말 보고 싶었는데 말이죵 ㅠㅠ




갑작스레 추워진 가을날씨에 여러분들의 표정은 다들 이렇지 않나요?ㅎㅎㅎ

그래도 힘내세요 ㅎㅎ 뮤직힐링과 함께라면 자연스레 힐링되는 날을 맞이하실 수 있을 거니까요^^








요즘 힙합곡들에 빠져있는 저라서 ㅠㅠ 힙합곡을 많이 소개해드리고 있는데요. ㅠㅠ 이전처럼 다시 감성적인 발라드나~

우리가 잊고 있었던 힐링뮤직들 역시 차츰 선보이도록 할께요^^ 모두 오늘하루도 힐링되세요^^

'MUSIC > HIP-H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나믹듀오 쌔끈해  (0) 2013.10.11
빈지노 nike shoes  (0) 2013.10.05
빈지노 profile 듣기,가사  (0) 2013.09.18
빈지노 boogie on&on 가사/듣기  (0) 2013.09.14
스윙스 - 줄래(feat 서인국) 듣기,가사  (1) 2013.0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