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지노 nike shoes빈지노 nike shoes

Posted at 2013. 10. 5. 12:20 | Posted in MUSIC/HIP-HOP


빈지노 nike shoes


오늘의 힐링음악은 역시나 빈지노....요즘 한창 대학가 축제로 전국이 핫한 기운에 휩쌓여 있습니다. 봄에 축제를 마친 학교도 있지만 역시 축제의 끝은 가을이 아닐까 싶네요. 빈지노씨의 곡은 나온지 시간이 많이 흘렀음에도 지속적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그만큼 노래가 좋아서 그런게 아닐까요? nike shoes는 현시대에 명품과 삭막해져가는 세상속에서 나이키슈즈를 신은 여성분에게 빠져들어가는 곡이랍니다. 회색도시속 그녀가 신은 나이키슈즈~ 가사도 참....너무나 좋네요 ㅋ 이 곡은 또한 다이나믹 듀오가 함께 피쳐링하여 더욱 좋은 모습입니다. 아 이곡들으니 민트색 나이키슈즈가 구하고 싶네요....역시 운동화는 나이키...^&^

 


nike shoes의 원곡과 라이브 영상입니다. boogie on&on과 함께 불러주셨네요.

정말 요즘 인기있다있다 하시는데 인기 있을 수 밖에 없는 빈지노씨~!!! 감성적인 힙합사운드로 여심은

물론...남심들도 휩쓸어 담고 있죠.^^ 최근엔 매드클라운씨도 나오시던데 ㅎ

역시 쇼미더머니 이후에 국내에서 힙합의 인식이 좋아진듯 한 모습입니다.




가사도 함께 올려드리도록 할께요. 가사가 참 현실적이면서도 라임이 잘 맞네요 ㅋㅋ

그래요...여성분들...명품백 말고 백팩메고~ 고급 구두말고~ 민트색 나이키슈즈 신어주세요!!^^

흠 빈지노씨의 곡들은 정말 들으면 들을수록 버릴곡들이 하나도 없네요. 다들 좋은 모습이에요^^

저도 가끔 들을 노래가 없어질만하면 빈지노씨의 곡들을 찾곤 합니다. 근데 혼자만 알기에는

너무 아쉽잖아요~!!^^ 그래서 다양하게 들고올랍니다~!!^^









요즘들어 힙합이 정말 땡기네요. 학교축제에서도 힙합가수들이 정말 많이들 오신다고 하죠.

그만큼 점점 더 인기를 더해가는것 같아요. 사실 힙합은 그래피티, 랩 그리고 브레이크 댄스등으로 이루어진

하나의 문화를 말하는데요. 요즘들어 점점 구미가 땡기네요. 여러분들도 더욱 다양한 힙합음악을 감상해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요즘은 매드클라운에게 빠져있어서....그것도 담에 소개해드릴께요^^

'MUSIC > HIP-H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빈지노 노래모음  (2) 2013.10.17
다이나믹듀오 쌔끈해  (0) 2013.10.11
빈지노 profile 듣기,가사  (0) 2013.09.18
빈지노 boogie on&on 가사/듣기  (0) 2013.09.14
스윙스 - 줄래(feat 서인국) 듣기,가사  (1) 2013.09.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