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만다 사이프리드 파파라치아만다 사이프리드 파파라치

Posted at 2014. 1. 18. 19:11 | Posted in 헐리웃 스타/Women



아만다 사이프리드 파파라치


오늘부터 새롭게 선보여드리는 뮤직힐링의 선물~!! 바로 헐리웃 파파라치 사진들입니다.^^ 

다양한 해외 스타들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을 준비해보려고 해요 앞으로 ㅎㅎ 물론 음악소개도 

게을리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 그 첫시간으로 준비한 아만다 사이프리드 파파라치~!!

털털한 성격에 얼마전 국내에 방문하여 더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그녀~!! 연기도 물론 연기지만~!!

159cm의 작은 키임에도 불구하고 환상적인 비율을 보여주는 것으로 유명한 그녀죠 ㅎㅎ

처음에 봤을때 160대 후반이신줄...ㄷㄷㄷ 평소 그녀의 모습은 어떨지 함께 사진으로 보시죠 ㅎㅎ



평소에 새빨간 입술을 자주 보여주시는 아만다~!! 맨 위에 화보에서도 멋진 모습을 보여주셨네요 ㅎㅎ


그럼 평상시 파파라치컷에 잡힌 그녀의 모습은?!!!





평상시에도 굽 낮은 플랫을 자주 애용하시는 아만다 사이프리드~~ 편안한 점프수트에 반팔티 


가벼운 가디건으로 코디하고 나와주셨네요 ㅎㅎ 애견 핀도 함께 언제나 동행하는 듯 해요^^ㅎㅎ


헐리웃 스타이기에 선글라스는 언제나 필수인듯 하네요^^




키가 159cm이시기 때문에 국내의 많은 여성분들도 아만다 사이프리드의 패션을 따라하시곤 하죠 ㅎㅎ


꼭 차려입지 않아도 아우라 풍기는 아만다~!!ㅎㅎ 화장안하셔도 존예시네요 ㅠㅠ


옆에 있는 강아지는 중심잡기를 참 잘하는 아만다의 애견 핀이랍니다 ㅎㅎㅎ 행복하겠죠?ㅠㅠ 수컷인것 같던데 ㅠㅠ




헐리웃 스타들은 파파라치들이 워낙 많아서 조금 힘드시기도 하겠네요 ㅠㅠ


그래도 스타시니까 ㅎㅎ 가서 화내고 그러시는 일은 없는 것 같아요 ㅎㅎ 국내도 점차 스타들의 파파라치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 ㅠㅠ 역시 유명인의 삶이란 ㅠㅠ 힘들겠네요 ㅠㅠ



외쿡에서는 이렇게 평상시에 선글라스 끼는 것이 생활화 되어 있죠 ㅎㅎ


국내에서는 선글라스 쓰면 뭐야 쟤.....이런 시선으로 바라본다는 ㅠㅠ 호주사람들도 선글라스는 언제나 필수 착용이던데 ㅠㅠ


국내도 인식이 조금 바뀌면 좋겠어용 ㅎㅎㅎㅎ 어딜가나 자세히 보니~!!



슈퍼마켓에 온 아만다네요 ㅎㅎ 아까 반팔에서 가디건 하나 걸쳐주신 센스~ㅎㅎ 참 수수한 패션이죠?ㅎㅎ


스타들의 일상생활은 뭐 여느 사람들과 똑 같은 것 같아요 ㅎㅎ 



급한일이 있으신가 봐요 ㅎㅎ 발등에 타투를 한듯한 흔적인데요 ㅎㅎ 다음에 잘 살펴봐야 겠네요 ㅎㅎ


비율이 좋아서 159cm라는 키에도 불구하고 멋진 패션을 선보여 주시는 아만다~!! 인형처럼 생긴 외모도 외모지만 무엇보다 연기를 잘하기로 소문도 나셨답니다 ㅎㅎ 2014년에도 다양한 영화가 개봉예정중인데요 ㅎㅎ 하루빨리 스크린을 통해 만났으면 좋겠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