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 스위프트 - 마트에서 쇼핑하는 모습테일러 스위프트 - 마트에서 쇼핑하는 모습

Posted at 2014. 1. 20. 21:41 | Posted in 헐리웃 스타/Women


테일러 스위프트 - 마트에서 쇼핑하는 모습


가수이자 영화배우인 테일러 스위프트의 파파라치가 포착되어 선보여 드립니다....

영화보다는 가수로 더 유명한 그녀는 정말 이기적인 기럭지의 소유자이기도 하시죠 ㅎㅎ

국내 여느 남자보다도 더욱 큰 키 177~!!! 마트에서 쇼핑하는 모습이 파파라치에게 담겼는데요.

이게 파파라치가 찍은건지...화보인지 헷갈릴 정도로 멋진 모습을 선보여 주셨네요 ㅠㅠ^^

어떤 모습이 담겨있는지 미국의 팝 스타 테일러 스위프트 함께 만나보시죠^^



우선 테일러 스위프트의 i knew you were trouble 먼저 감상해보시죠^^

뮤비에서도 멋진 모습을 보여주시고 노래실력도 굳굳굳^^ 정말 수많은 상을 받은 유명 팝스타~!!

그런데 외모와 기럭지...몸매가 정말 장난 아니시죠^^



마트로 쇼핑간 테일러 스위프트~ 꽃을 한다발 구입한 모습이네요 ㅎㅎ 키가 177이기에....저런 비율이 나올 수 있는게 아닌지...


요즘 별그대에서 열연 중인 전지현씨도 저런 비율은 힘드실텐데 말이죠 ㅠㅠ 





이거 마트를 간건지....화보를 찍은 건지.....장신의 미녀 가수 테일러 스위프트 ㅎㅎ 노래도 노래지만 연기쪽으로도 


점차 영역을 넓히고 있죠 ㅎㅎ 뭐 워낙 아름다우시니 ㅠㅠ 노래로도 성공하셨기에 이젠 연기로도 성공하셔야 하지 말입니다 ㅎㅎ




보통 헐리웃 스타들 선글라스 쓰고 다니시는데요 ㅎㅎ 수수한 차림에 요분은 민낯도 아니고 화장도 진하게 해주셨네요 ㅎㅎ


스케쥴 끝나고 집 가는 길에 마트에 잠깐 들린듯 하기도 하고 ㅎㅎ 에공 .....미국살아서 이런분 실제로 만나뵙고 싶네요 ㅠ




역시 몸매의 비결은 바로 야채???? 육식을 주식으로 하는 서양인들이지만 ㅎㅎ 테일러스위프트는 야채를 참 많이 먹는듯하네요 ㅎㅎ


야채코너에서 발을 떼지를 못하고 계시자나요 ㅎㅎㅎ 저도 참 야채 많이 먹어야 하는데 말이죠 ㅠㅠ 이기적인 기럭지네요 정말 ㅠㅠ



스트라이프가 들어간 쭉티에 핫팬츠 그리고 스니커즈로 코디하셨네요 ㅎㅎ 음악을 감상하며 마트 장을 보시는 요분~!!!

정말....테일러 스위프트 앞으로 더 좋아 질 것 같아요^^ㅎㅎ 오늘 두번째로 선보여 드린 파파라치~!! 내일은 노래로 간만에

노래로 찾아올께요^^ 언제나 제 블로그를 들려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