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마왓슨 파파라치 사진엠마왓슨 파파라치 사진

Posted at 2014. 2. 1. 15:03 | Posted in 헐리웃 스타/Women



엠마왓슨 파파라치 사진


해리포터의 히로인 엠마왓슨~ 이번 3월에 개봉을 앞둔 노아에서도 주연을 꽤차는 이젠 헐리웃

의 인기스타입니다. 뭐 해리포터시절에 워낙 연기력을 인정받아서 ㅎㅎ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인기스타 대열에 오를것 같은데요. 러셀크로우와 주연을 맡은 영화 노아는 다들 아시는 노아의

방주 이야기입니다. ㅎㅎ 요거요거 벌써부터 대박날것 같은 조짐이 ㅎㅎㅎ

오늘은 엠마왓슨의 거리에서 파파라치사진 보여드리려 합니다 ㅎㅎㅎ 명절 연휴가 2일밖에

안남았네요 ㅠㅠ 모두 즐감하시길 바래용 ㅎㅎ




평상시 거리 일상에서는 편안한 차림을 즐겨입는 엠마왓슨이네요 ㅎㅎ 시상식장에서는 언제나 핫한 드레스


패션으로 주목을 끄는데 말이죠^^ 일자청바지에 운동화 코트와 머플러로 코디해주셨네용^^



저거 나 찍고 있다는 듯이 가리키닌 엠마왓슨 ㅎㅎㅎ



헐리웃 스타들은 워낙 파파라치들이 붙어 다니니 ㅎㅎ 그냥 그러려니하고 돌아다니시는 것 같기두 하네요


국내에서는 이정도 까지는 아니잖아요 ㅠㅠ 그래도 역시 스타들은 편한 직업은 아닌것 같아요 ㅠㅠ


동네 마트갈때도 이쁘게 차려입고 가야하니까요/......ㅠㅠ



귀여운표정으로 매력발산해주시는 엠마왓슨 ㅎㅎ 정말 매력있는 분이시죠 ㅎㅎ 연기도 잘하시고 ㅎㅎ


165cm로 적당한 키에 ㅎㅎ 스키니한 몸매를 소유하기도 하셨다는 ㅎㅎ




마지막으로 차에오르시는 모습입니다 ㅎㅎ 비율 정말 좋으시네요 ㅠㅠ



다음은 공항 파파라치 사진이네요 ㅎㅎ


갈색 코트와 블랙니트 그리고 블랙진을 롤업하여 코디하신 모습~


아...저도 실제로 한번 뵙고 싶네요 ㅠㅠ 해리포터 1편부터 귀여운 외모로 큰 사랑을 받은 엠마왓슨~!!


나이가 들면서 여성적인 매력이 정말 물씬풍기는 그런 배우가 되셨네요 ㅠㅠ




국내 방한은 아니하시옵니까?,.....꼭 공항으로 찾아가 보겠습니다 ㅠㅠ ㅎㅎ 전엔 파격적인 드레스룩으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하셨는데요 ㅎㅎ 평상시 파파라치 컷에 담긴 모습은 수수하면서 패셔너블한 스타의 모습이네요 ㅎㅎ


명절 연휴 오늘은 불토~!!ㅎㅎㅎ 오늘하루도 행복하시고 남은 연휴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 ㅎㅎ


더 좋은 사진과 더 좋은 음악으로 찾아뵙는 뮤직힐링 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