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월드컵 노래 - Pitbull we are one브라질월드컵 노래 - Pitbull we are one

Posted at 2014. 8. 3. 22:16 | Posted in MUSIC/POP


브라질월드컵 노래 - pitbull we are one


오랜만에 신나는 곡으로 찾아뵙게 되었네요. 한국 대표팀이 일찍 떨어져 조금 아쉬운 월드컵이었지만 세계인의 축제였던 만큼 우리나라 경기가 아니더라도 새벽에 일어나 감상하던 분들이 정말 많았죠?!! 폐막식이 이루어진지 조금 시간이 지났다고 해도 아직도 그 여운은 쉽사리 가시질 않네요. 특히 브라질월드컵의 공식 주제가 노래와 함께라면 그때의 생생한 감동이 더욱 진하게 느껴지실 것 같아 당분간 브라질 월드컵 노래들을 선보여드릴까 해요. 오늘 제가 선곡한 곡은 파티음악의 강자이자 우리나라에서도 큰 인지도로 유명한 핏불 형님의 we are one을 가지고 왔습니다. 그나저나 우리나라 축구가 죽었다 뭐다 하시는분들....영국도 떨어지고 포르투갈도 16강 떨어지는 판국에....가끔은 잘못된 애국심으로 인한 비판은 삼가해주세요 ㅠㅠ 열심히 뛴 대표님들에게 죄송하자나요!! 그럼 브라질월드컵 노래로 뜨겁게 우리를 만들어 줬던 pitbull we are one 함께 감상하시죠.



사실 이번 브라질월드컵에서는 공식 주제가가 크게 주목받진 못한 모습이었죠....흠 그래도 간간이 들으면 좋은 곡들이 참많은데 말이죠?

아무래도 새벽녘에 일어난 경기들이 었기 때문에 우리나라 대회를 제외한 다른 국가 대회를 즐겨본 분들도 조금 적었던 것 같아요.

에휴 아쉽게 저녁시간쯤에 딱 했다면 더더욱 인기몰이를 했을 월드컵인데 말이죠 ㅠㅠ 그나저나 이번 브라질의 독일에게 충격적인 패배로...

당분간 브라질은 휴유증을 앓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네요. 우선 신나는 핏불 곡으로 폭염에 지친 우리의 심신을 조금 달래봅시다.



곡 하나만으론 충족시키기 어려운 감정을 그대로 끌어올려 리믹스로도 달려봅시다. 

역시 리믹스 올려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넘 좋네요. 물론 브라질월드컵의 열기를 그대로 가져갈 공식 주제가 노래도 들어봐야 하지만 가끔은 리믹스도 땡기는 법~!! 그리고 같은 곡이라도 조금은 다른 느낌으로 신나게 즐겨보시라고 선보여 드리게 되었네요.

한동안 이어진 폭염 그나마 태풍의 영향으로 조금 시원해지는 가 싶더니 다시 폭염...그리고 극성수기인 요즘

태풍이 두개가 웬말인가요???!!! 이거이거....ㅠㅠ 저도 휴가 신나게 즐기러 달려가야 하는데...태풍때문에 고민중이네요ㅠㅠ

거기에 피해까지 더해진다고 하니 ㅠㅠ 여러분들 조심하시길 바래요 ㅠㅠ





유쾌한 인상의 핏불형님. 국내에서도 인터네셔널 러브 그리고 주작송?^^으로도 유명세를 올린 분이기도 한데요.

뭐 미국에서는 파티음악의 강자로 이미 정평이 나있는 분이며, 여러분들도 알게모르게 이분의 곡을 즐겨듣고 있답니다.

매번 어떻게 저렇게 신나는 곡들을 만들어내시는지 대단하세요^^




흠 외모는 선글라스 썼을때가 좀더 빛이 나는...^^

벗으면 조금 무서울때도 있어요.... 그러나 무대에서는 익살스러운 모습도 서슴치 않고 많이 보여주시곤 하죠^^




클럽에 가면 신나게 울려퍼지는 핏불형님의 곡!!

이번 여름 휴가 시즌에도 해변가 곳곳에서 we are one의 클럽리믹스를 기대해 보렵니다.




아리따운 여성분들이 많은 클럽...일요일이니 조금 참았다가 금요일에 터뜨려야 겠어요.




폭염에 지친 분들도 태풍에 질린분들도 모두 브라질월드컵 노래와 함께 쌈바의 열정을 느껴보세요!!

다음시간을 기약하면서 전 물러갑니다^^


'MUSIC > 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이슨므라즈 i'm yours  (0) 2013.10.07
제이슨므라즈 Lucky(Feat. Colbie Caillat)  (0) 2013.09.25
Fame - 댄싱9 이루다 김홍인  (0) 2013.09.23
저스틴비버 baby  (0) 2013.07.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