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틴비버 baby저스틴비버 baby

Posted at 2013. 7. 23. 09:55 | Posted in MUSIC/POP

저스틴비버 baby

천재 가수란 타이틀이 어울리는 소년이었던 저스틴비버. 그의 명곡 baby는 케이팝스타에서 방예담군이 불러 더욱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인기가 많은 만큼 안티도 많은 저스틴비버, 혹자들은 여심을 끄는 그의 목소리와 외모 춤솜씨에서 안티가 생겨난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흠 바람기도 많은 것이 참...남자중에 남자가 아닐지....최근 셀레나고메즈와 다시 결합하여 화제를 낳고 있는 그이기도 합니다. 오늘의 힐링뮤직은 비가오는 이런 축축한 날에 어울리는 baby로 선정해 보았어요....아 노래 상큼합니다. 우울한 기분 날려버릴만큼 상큼합니다. 더구나 여심을 자극하는 그의 목소리 한버 감상해보시죠.



미성이 아름다운 그의 목소리. 아 언제 들어도 정말 끝장나네요. 2010년도에 출시된 곡이지만 아직도 많은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안티팬들도 많다고 하는데 그러지 맙시다 우리...흠 이곡은 정말 좋은데 말이죠.

항상 사건 사고를 몰고 다니는 그이기에 그런것도 같고.... 과대평가된 가수에 2년연속 선정되기도 하고...ㅠㅠ

흠 개인적으론 상당히 좋아하는 곡이랍니다. 우리 그러지들 맙시다,..... 뭐 저스틴비버씨도 사건 사고를 몰고다니는 것은

좋지 않은 듯 하지만 ㅎㅎ 외쿡 마인드는 우리와 다르잖아요 ㅎㅎㅎ 그럼 baby 를 국내에 더욱 잘 알리게 된 계기

케이팝 스타의 방예담 군의 baby와 함께 



케이팝스타 방예담 baby


어린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멋진 노래 실력을 자랑했던 케이팝스타의 방예담 군.

정말 멋졌죠^^ㅎㅎ 저도 어릴때 저렇게 노래좀 해봤었으면...ㅠㅠ 안무도 참 귀엽고 깜찍하죠?


그럼 다양한 저스틴 비버 baby 리믹스 버젼도 만나보시죠 ㅎㅎ

역시 노래는 리믹스도 함께 들어야 제맛이죠 ㅎㅎㅎ




오우 다양한 리믹스가 있네요 ㅎㅎ 특히 전 덥스텝 리믹스가 상당히 끌리네요 ㅎㅎ

마지막 리믹스는 귀여운 생쥐들의 목소리의 babyㅎㅎ 누나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곡이기 때문에

귀엽게 불러도 참 좋은 곡이기도 하죠 ㅎㅎ 오늘의 힐링뮤직 baby의 다양한 리믹스까지 만나보세요.




어린시절 귀엽고 깜찍한 소년 천재가수에서 이젠 점점 상남자로 변해가는 저스틴비버...

외모가 변하질 않네요...ㄷㄷㄷㄷ 역시 이러니 여자들 마음을 잘 훔치지 ㅠㅠ




싸이씨와 찍은 사진도 보이구요 ㅎㅎ





흠 개인적으론 긴머리보단 이렇게 깔끔하고 짧은머리가 잘 어울리시는 듯한 저스틴비버씨입니다.







비오는 날에 듣기 좋은 힐링곡 baby 아 감미롭습니다....여러분들은 어떻게 들으셨나요?^^ㅎㅎ

좀더 힐링이 될만한 좋은 곡으로 찾아올 것을 약속드리며 전 이만 인사드려요^^


'MUSIC > 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라질월드컵 노래 - Pitbull we are one  (0) 2014.08.03
제이슨므라즈 i'm yours  (0) 2013.10.07
제이슨므라즈 Lucky(Feat. Colbie Caillat)  (0) 2013.09.25
Fame - 댄싱9 이루다 김홍인  (0) 2013.09.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