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므라즈 Lucky(Feat. Colbie Caillat)제이슨므라즈 Lucky(Feat. Colbie Caillat)

Posted at 2013. 9. 25. 16:32 | Posted in MUSIC/POP



제이슨므라즈 Lucky(Feat. Colbie Caillat)


간만에 달달한 곡으로 찾아왔네요. 뭐 못들어본 분들이 있을까 

싶을정도로 너무나 유명한 곡이죠.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정말 달콤한

보이스의 싱어송라이터 제이슨므라즈의 luckey가 그 주인공인데요.

국내에서도 참 인기있는 가수이기도 합니다. snl게스트로도 출연하여

다양한 계층에 소개되기도 한 싱어송라이터!! 2008년 i'm yours는 무려 72주

연속으로 빌보드1위를 고수하기도 했습니다. i'm yours 는 다음시간을

기약해보며 오늘은 luckey를 함께 감상해보세여^^ 콜비카레이와 함께

부른 너무나 달달한 명곡 고고!!



원곡 뮤직비디오와 함께 라이브 영상을 함께 선보여드립니다.^^

정말 잔잔하고 쉬운 가사 그러면서도 너무나 달콤한 곡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간혹 오디션프로그램을 보면 제이슨므라즈의 이야기가 상당히 많이 나오는데요.

그만큼 싱어송라이터 중에서는 영향력이 매우 강한 분이기도 합니다.^^

두분의 하모니에 빠져있다보면 오늘하루가 너무 금방 지나갈 듯 하네요.

들어도 질리지 않는 멜로디 라인은 더욱 느낌이 좋구요.



뮤직비디오도 달콤하지만 라이브도 두분의 화음이 정말 스위트한 곡을 만들어주고 계시네요^^

곡명은 몰라도 제이슨므라즈. 그리고 듣는순간 아 이노래!?!! 하고 생각나게 만들어줄겁니다.

오늘 하루종일 이곡에 꽃혀서 정말 열심히 들었네요^^ㅋ










흠 이곡을 시작으로 제이슨므라즈의 곡들도 하나씩 선보여드려야 겠네요 ㅋ

힐링음악으론 최선인듯 하니까요^^ 럭키의 가사를 조금 해석해 보자면~!! 흠 가장친한친구와 사랑에빠진것이 행운이다.

내가 그리고 우리가 그곳에 있던것인 행운이다. 집으로 돌아갈수 있는 것이 행운이다.

참 소소하면서도 행복을 느끼는 모습을 볼 수 있네요^^ 참 듣기 좋은 곡이랍니다. 가사도 쉬워서

충분히 따라부르기 좋은 곡 같아요 ㅋ 기타치면서 이런곡 부르면 여성분들 정말 좋아하시죠^^

모두 한번 도전해봅시다^^ㅎㅎ



'MUSIC > 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라질월드컵 노래 - Pitbull we are one  (0) 2014.08.03
제이슨므라즈 i'm yours  (0) 2013.10.07
Fame - 댄싱9 이루다 김홍인  (0) 2013.09.23
저스틴비버 baby  (0) 2013.07.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