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e - 댄싱9 이루다 김홍인Fame - 댄싱9 이루다 김홍인

Posted at 2013. 9. 23. 17:42 | Posted in MUSIC/POP




Fame - 댄싱9 이루다 김홍인


슈스케와 더불어 최근 mnet에서 밀고 있는 댄싱 프로그램 댄싱9. 흠 첫회부터 전 보고 있는데요.

보면 볼수록 춤이 이렇게 아름다웠던 것인지 새삼스럽게 느껴지네요. 그동안 가수만 주목되고 댄서들은

사실 크게 주목되지 못했던 사회현실에서 힘들게 힘들게 자신이 좋아하는 춤을 추며 살아가는 이들의

이야기는 감동 그 자체였죠. 최근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댄싱9을 왜 들먹거리냐구요?ㅠㅠ

춤출때 등장하는 곡들이...정말 환상적인 음악들이 많더라구요 ㅠ 거기에!! 더 대박은!!! 춤까지 어우러지니

더욱 화끈한 음악으로 들리는 듯 해서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음악은 댄싱9 이루다 김홍인 조가 멋지게

선보여준 Fame입니다.  본래 한참 과거의 곡인듯 한데요. 영화 fame의 ost이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원곡과 함께 최근곡 거기에 왜 익숙한가 했더니 과거 슈스케에서 수펄스가 불러 극찬을

받았기 때문이었죠. 다양하게 오늘 힐링하면서 즐겨봅시다^^




토요일에 선보여졌던 댄싱9의 무대의 fame! 이곡 듣자마자...아!! 이노래!! 정말 좋아했던 곡인데...
하는 생각이 팍 꽃히더라구요^^


본래 1980년 영화 fame의 ost이기도 했는데요 당시 이 음악이 너무나 인기 있었다고 합니다.

예술고등학교에서 자신의 꿈과 열정을 위해 노력하는 학생들에게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영화화 한것인데요. 

흠 2009년에 리메이크작이 나오게 되면서 곡도 좀더 세련되게 바뀐듯 합니다. 원곡도 참 비슷한 모습이죠^^

정말 감동적인 노랜듯 해요 ㅋㅋ



2009년에 리메이크 되면서 나온 fame입니다. 좀더 산뜻해진 느낌이죠? 현대적으로 바뀌었어요 ㅋ

다들 많이 알고 있는 곡은 바로 요곡이라고 생각되네요.^^ 뮤비가 참 감동적인게 곡이 나오면서 다들

거리로 뛰어나와 함께 춤을 춥니다^^ 너무 멋져용^^ 영화는 실제로 보지 못했는데요. 곡때문에 봐야겠네요.

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의 이야기....원작 리메이크 다 봐야 겠어요^^



아 말을 잘못했네요. 슈스케가 아니죠 케이팝스타죠^^ㅎㅎ

어디서 익숙하다 했는데 이곳에서도 부른 곡이었어요 들으면 들을수록 정말 좋은 곡임에 틀림없군요^^

이때도 정말 화제이긴 했는데 말이죠^^ㅎㅎ



가사도 함께 올려드릴까 합니다.^^ 혹시 알아요 힐링하다가 꽃혀서 노래방에서 부르고 싶을 수도 있잖아요.

모든것을 계산하는 뮤직힐링이랍니다 ㅎㅎ








댄싱9을 통해 춤과 음악이 조합되면 좀더 이상적인 모습이 연출되는구나를 느꼈습니다. 무엇보다

다양하고 멋진 음악들이 있어 눈도 즐겁고 귀도 즐거운 시간이 되는 것 같아요^^ 보면서 좀더 좋은

노래 있으면 여러분들께 지속적으로 힐링음악으로 소개해드릴께요^^


'MUSIC > POP'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라질월드컵 노래 - Pitbull we are one  (0) 2014.08.03
제이슨므라즈 i'm yours  (0) 2013.10.07
제이슨므라즈 Lucky(Feat. Colbie Caillat)  (0) 2013.09.25
저스틴비버 baby  (0) 2013.07.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