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그때우리 라이브엠씨더맥스 그때우리 라이브

Posted at 2014. 2. 23. 16:41 | Posted in MUSIC/K-POP


엠씨더맥스 그때우리 라이브


아... 엠씨더맥스는 뭐 무한반복해서 듣는 수준인데도 질리지가 않네요...ㅋㅎㅋㅎ 오늘 선보여드릴 엠씨더맥스의 곡은 그때우리 란 곡입니다. 7집에서 그대가분다, 백야 다음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곡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ㅎ


2번트랙이라서 놓치기 쉬운 곡이기도 하기에 직접 선보여드립니다. 이수씨의 청아한 목소리와 잘 어울리는 가사와 멜로디~

저도 맨날 듣지만 들어도 들어도 좋네요....역시 좋은 곡은 오래오래 두고 들어도 질리지가 않아요 ㅠㅠ


특히 이수씨의 라이브는...뭐 국내외에서도 인정받는 보이스이기도 하니까요 ㅎㅎ 라이브로도 감상해보시고 ㅎㅎ 음원으로도


함께 들어보시면 좋겠네요~!! 그때우리~!! 곡명만큼이나 잔잔하면서도 슬픈 곡~ 고고싱~!!


 

라이브 정말 대박이 아닐 수 없네요...

소름 돋는다는 표현이 딱 어울리는 그런 음색입니다...라이브로 어떻게 저렇게 부를 수 있는지 참...

요즘 너무 아이돌...그것도 여자아이돌들의 지나친 패션으로 눈살을 찌푸리게하는 가요계에서

진짜 노래 잘하는 가수 엠씨더맥스가 저의 귀를 너무나 행복하게 만들어 주네요 ㅠㅠ


음원으로도 들어보세요 ㅎㅎ 라이브가 확실히 감동이 더 있네요 ㅎㅎ


이수씨 노래할때 모습도 너무너무 멋지시구요 ㅠㅠ 듣는동안 소름...ㄷㄷㄷㄷ


근데...이거 참 너 무 높아서 ㅠㅠ 노래방에서 제가 부를 수 없는게 한이랍니다 ㅠㅠ 에공공...ㅠㅠ




가사도 참 좋죠? 가끔 네생각을 하면 지친 내삶이 모두 다 지워질 칸큼...보고 싶다는 표현...


어쩜 저런 시적인 표현이 나올 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ㅠㅠ 가사는 조금 반복적인 내용이기에 외우기는쉬워 보이네요 ㅎㅎ


마지막 고음부분 정말 라이브 영상에서 소름입니다...ㄷㄷㄷㄷ 그때 우리를 회상하며 부르는 곡 같네요


여러분들도 저런 경험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ㅠㅠ 오늘은 엠씨더맥스 곡으로 힐링해보자구용 ㅎㅎ




노래 할 때 이수씨 표정....캬....ㅎㅎ 정말 처음 등장했을때 앳된 소년이셨는데 이젠 너무 멋진 보이스의 아티스트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ㅎ





보컬도 보컬이지만 ㅎㅎ 다른 두분의 실력도 알려질 대로 알려진 만큼 ㅎㅎ 앞으로도 엠씨더맥스가 자주 활동했으면 좋겠어요 ㅠㅠ


무엇보다 새로운 앨범이 아니어도 좋으니 싱글앨범으로 자주좀 찾아와 주세요 ㅠㅠ


이번 앨범으로 과거 엠씨더맥스 곡들까지 주목되면서 ㅎㅎ 팬들이 더욱 늘어난 것 같네요 ㅎ


모두 엠씨더맥스 응원하자구요 ㅎㅎㅎㅎㅎ

//